> 야구 > 해외
커쇼, 시즌 준비에 `빨간불`...캐치볼 중단
출처:MK스포츠|2019-02-23
인쇄

LA다저스 개막전 선발로 내정된 좌완 선발 클레이튼 커쇼, 시즌 준비 과정이 순탄치 못하다.

‘오렌지카운티 레지스터‘ 등 현지 언론은 23일(한국시간) 커쇼가 며칠간 캐치볼 훈련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커쇼는 최근 한 차례 라이브BP를 소화한데 이어 불펜 투구까지 마쳤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에 따르면, 커쇼는 그 이후 구단에 "옳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 호소했다. 전날 훈련은 아예 쉬었고 이날은 실내 훈련만 소화했다.



오렌지카운티 레지스터에 따르면, 커쇼는 이날 훈련을 마친 뒤 쏟아진 취재진의 질문에 "며칠간 쉬는 것일 뿐"이라는 말을 되풀이했다. ‘옳은 느낌이 들지 않는 것‘이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커쇼는 지난 세 시즌 연속 허리 부상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지난 시즌에는 오래 걸리지는 않았지만 이두근 건염으로 부상자 명단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11시즌동안 빅리그에서 318경기에 나서 2096 1/3이닝을 던진 결과 서서히 몸이 고장이 나기 시작하는 모습이다.

그는 "며칠 안에 캐치볼을 재개할 것이고, 거기서 다시 시작할 것이다. 아직 시기가 이르다.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로버츠 감독은 "허리와 관련된 문제이거나 피로와 관련된 문제는 아니다. 약간 팔과 관련된 문제"라며 현재 커쇼의 상황에 대해 말했다. "커쇼는 겨울동안 열심히 훈련했다. 느낌이 옳지 않다면, 다시 웨이트룸으로 돌아가서 치료를 받고 리셋을 해야한다. 지금은 누구도 걱정하고 있지않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있고, 불펜 투구를 하며 빌드업을 할 시간이 있다"며 시즌 준비에는 지장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프리뷰] 볼로냐 FC 1909 VS 인터밀란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프리뷰] 볼로냐 FC 1909 VS 인터밀란
[볼로냐 FC 1909의 유리 사건]1. 볼로냐 FC 1909는 지난 시즌 코파 이탈리아 우승으로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에 진출하며, 51년 만에 첫 메이저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2...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EA 갱강 VS 스타드 라발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EA 갱강 VS 스타드 라발
[EA 갱강의 유리한 사건]1. 딜랑 루이세레가 최근 쿠프 드 프랑스 경기에서 두 골을 넣으며 뛰어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2. EA 갱강은 최근 5경기에서 9골을 넣으며 평균 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RCD 마요르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RCD 마요르카
[발렌시아의 유리한 사건]1. 발렌시아는 현재 리그 17위로 강등권에 근접해 있습니다. 팀은 순위를 높이기 위해 승점이 절실하며, 이 경기에 완전히 동기 부여되어 있습니다.2. 공...
트와이스 모모, 방콕도 홀린 글래머 미모 ‘심쿵’
트와이스 모모, 방콕도 홀린 글래머 미모 ‘심쿵’
그룹 트와이스(TWICE) 모모가 방콕에서의 월드투어 여운을 전했다.모모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태국어로 “ขอบคุณค่ะ(감사합니다)”라는 짧은 글...
박하선, 로또 당첨 후 두바이 럭셔리 여행…완벽 수영복 몸매
박하선, 로또 당첨 후 두바이 럭셔리 여행…완벽 수영복 몸매
배우 박하선이 두바이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박하선은 17일 자신의 계정에 럭셔리 호텔의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하선은 한쪽 어깨 라인만 있는 ...
장영란, 수영복 엉덩이 보정했다 들키자 해명 "삭제하고 싶다"
장영란, 수영복 엉덩이 보정했다 들키자 해명
장영란이 보정 논란으로 화제를 모았던 수영복 사진에 대한 질문에도 숨김없이 답하며 특유의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17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아무도 몰랐던 장영란의 7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