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계의 패왕색' 백성혜, "피트니스는 나를 더욱 섹시하게 만들었다"
출처:스포츠서울|2019-08-19
인쇄



“이성에게 어떻게 호감을 사냐고요? 아이 콘택트 5초면 충분해요” ‘마성(魔性)의 모델’, ‘모델계의 패왕색’으로 불리며 한국 최고의 섹시한 매력을 자랑하는 모델 백성혜는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로 이렇게 말했다.

2014년 미스맥심 선발 대회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백성혜는 그동안 절정의 매력을 과시하며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수많은 촬영 뒤에 오는 피곤함은 어쩔 수 없었다. 백성혜에게 모델일은 즐거움 그 자체였다.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일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었기 때문에 팬들 앞에서 힘든 모습을 보일 수 없었다. 백성혜가 백방으로 고민한 끝에 선택한 것은 피트니스였다. 

백성혜에게 피트니스는 건강은 물론 타고난 라인을 더욱 아름답고 탄탄하게 만들어줬다. 내친 김에 국내 유명 대회 피트니스스타에 출전했다. 백성혜는 지난 6월 30일 열린 ‘2019 피트니스스타 파이널리그’ 모노키니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피트니스계 스타로 떠올랐다. 6개월 만에 이룬 놀라운 성과였다.  

백성혜는 “피트니스의 최고의 덕목은 자신감과 건강이다. 몸이 건강해지고 날씬해지면서 자신감이 생겼다. 그리고 수면제로도 통하지 않던 불면증이 한방에 날아갔다. 빈혈도 사라졌다. 피트니스는 나를 더욱 섹시하게 만들었다. 여성들에게 최고 운동”이라고 말했다. 아무리 긴 촬영이라도 웃음과 여유를 잃지 않는 백성혜를 퇴계로의 한 스튜디오서 만났다. 



- 피트니스의 매력은  

인생사 마음먹은 대로, 원하는 대로 되는 것이 하나도 없는데 운동은 한 만큼 결과가 나온다. 내 의지로 바꿀 수 있는 것은 피트니스뿐이다.(웃음) 

- 건강을 위한 습관이 있다면 
유산소 운동과 웨이트를 하루에 1시간씩 꼭 한다. 술을 좋아했는데, 조금씩 줄이고 있다.(웃음)

- 건강을 잃게 만드는 것은 

햄버거와 라면으로 식사를 때우는 것. 몸을 망치는 지름길이다. 

- 운동을 즐겁게 하는 방법이 있다면 

헤드폰을 착용하고 음악을 크게 듣는다. 귀로 듣는 것이 신나야 몸도 격하게 반응한다.(웃음) 

- 식단은 

식단은 고단백질(닭가슴살, 소고기) 위주로 짜고 있고, 브로콜리, 파프리카, 양배추 등 채소도 매끼니 섭취한다. 밥은 현미밥과 잡곡밥위주로, 견과류는 매일 먹는다.



- 백성혜의 매력이 자신감이라고 말한다 
피트니스스타 파이널리그에서 몸에 윤기를 주기위해 과도한 오일링을 했는데, 그것 때문에 미끄러져 무대에서 넘어졌다. 당황하지 않고 아무렇지도 않게 일어나 포징을 해서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점수를 얻었다. 배짱과 여유는 타고난 것 같다.(웃음) 

- 피트니스 모델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과 피팅, 잡지 모델로 많은 일을 했는데, 지금은 피트니스 쪽에서 새로운 일들이 들어오고 있다. 일과 수입이 많아져 좋고, 피트니스라는 새로운 영역에서 내 매력을 과시할 수 있어서 더욱 좋다(웃음) 

- 애칭이 ‘패왕색’, ‘마성의 모델’ 등 강렬하기 그지없다  

팬들이 지어준 별명인데, 아무래도 섹시한 이미지가 강하고, 현아와 닮았다고 해서 그렇게 불린다. 실제 모델계에서 나를 능가하는 패왕색이 없어서 아직도 밥벌이하며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웃음) 



- 인생 모토가 있다면 

‘카르페 디엠(carpe diem)’이다. 다가올 미래를 미리 걱정하기보다는 현재를 즐겁고 행복하게 살며,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살려고 한다. 어차피 미래를 걱정해봤자 해결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죽을 만큼 힘든 일이 있다 해도 어떻게 해서든 방법이 생기더라.(웃음)

- 피트니스 심사위원으로 활동한다고 들었다 
오는 9월 22일 심사교육을 받는다. 빠르면 올해 말, 늦으면 내년부터 피트니스스타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한다. 선수로 입문한 지 얼마 안됐는데, 파격적인 일이다. 열심히 하겠다.





- 이상형은  
듬직한 남자가 좋다. 모델처럼 잘빠진 몸매에 완벽한 비쥬얼보다는 마동석처럼 덩치도 크고 상남자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 그런 남자는 웬지 나를 지켜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웃음) 
  • 야구
  • 축구
  • 농구
'와' 애틀랜타 빠르네, 김하성 수술대 行→발표 하루 만에 대체자 영입…"KIM 공백 지울 뎁스+유연성 확보"
르브론, 첫 올스타 선발 탈락…ESPN
김하성의 부상 소식이 알려진 지 하루 만에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유격수 추가 영입에 나섰다.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20일(이하 한국시간) "주전 유격수 김하...
[단독] '차량 전손' 롯데 마무리 김원중, 1차 캠프 합류 불발…안타까운 교통사고 당했다
롯데 자이언츠 '마무리' 김원중의 1차 대만 스프링캠프 합류가 불발됐다. 이유는 교통사고 때문. 참으로 안타까운 사고가 아닐 수 없다.'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최근 김원중이 큰 ...
'김하성 빙판길 황당 부상' WBC도, 애틀랜타도 어쩌나…295억 유리몸 위기, FA 4수생 될라
[BK 프리뷰] 연승 필요한 BNK vs 연패 탈출 절실한 신한은행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은 완전히 물건너 갔다. 이제는 메이저리거로서 커리어를 걱정해야 하는 처지다. 김하성(31)이 다시 한 번 부상으로 정규시즌 개막전을 함께하지 못한다.애틀...
김지민, 자연 임신 위해 몸 관리하는 근황…"시험관 일단 NO"
'김준호♥' 김지민, 자연 임신 위해 몸 관리하는 근황…
김지민이 자연 임신 준비 중인 근황을 전했다.지난 19일 김지민이 자신의 SNS에 "오늘 점심 저녁 두 끼는 샐러드 포케! 부작용 먹을 땐 엄청 배부르고 한 시간 뒤면 배고프고"라...
김지연, 잘록 허리 머메이드핏 사이 시선강탈 볼륨감…고혹적 여신
김지연, 잘록 허리 머메이드핏 사이 시선강탈 볼륨감…고혹적 여신
김지연이 여리여리한 몸매 속 은근한 볼륨감을 자랑했다.지난 19일 김지연이 자신의 SNS에 "곧 Shanghai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소연, 한 뼘 브라톱이 꽉 껴 보여…탄탄 복근까지 완비
강소연, 한 뼘 브라톱이 꽉 껴 보여…탄탄 복근까지 완비
강소연이 초글래머 몸매로 감탄을 유발했다.지난 19일 강소연이 자신의 SNS에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by 코카콜라에 참석한 근황 모습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강소연은 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