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HOU 벌랜더, 특정 기자 배척 논란… ‘규약 위반’ 벌금행 유력
출처:스포츠동아|2019-08-23
인쇄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을 노리고 있는 저스틴 벌랜더(36,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특정 기자를 배척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이는 명백한 규약 위반이다.

미국 디트로이트 지역 매체 디트로이트 프리 프레스는 23일(이하 한국시각) 자사의 기자가 휴스턴 클럽하우스 출입을 금지 당했다고 전했다.

이는 지난 22일 일어났다. 디트로이트 프리 프레스의 기자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 휴스턴의 경기가 끝난 뒤 휴스턴 클럽하우스 출입을 금지 당했다.

휴스턴 구단에 따르면, 이는 벌랜더의 요청에 따른 것. 벌랜더는 디트로이트 프리 프레스의 앤소니 페네치 기자와 만나지 않겠다는 뜻을 밝힌 것.

이와 관련해 벌랜더는 자신의 트위터에 “과거에 비윤리적인 행동을 했다”고 밝혔다. 그 비윤리적인 행위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 매체는 성명을 내고 휴스턴 구단과 벌랜더의 행동이 프로답지 못하다고 규탄했다. 또 이는 메이저리그 사무국과 미국 야구 기자협회간의 규악을 위반한 것이다.

휴스턴과 벌랜더는 이번 사건으로 벌금을 내야 할 가능성이 높다. 이를 휴스턴 구단과 벌랜더가 모르지는 않았을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