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사인 훔치기 파문' 휴스턴, 새 감독 찾기에 분주
출처:뉴시스통신사|2020-01-19
인쇄

쇼월터·기븐스 감독에 이어 베이커 감독 면접

 

 

 ‘사인 훔치기‘ 파문으로 감독 자리가 공석이 된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새 감독을 찾느라 분주하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9일(한국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휴스턴 구단이 더스티 베이커와 감독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메이저리그(MLB) 사무국 조사를 통해 휴스턴이 2017년 ‘사인 훔치기‘를 한 것이 사실로 드러났다. MLB 사무국은 제프 루노 단장과 A.J.힌치 감독에 1년 자격정지 징계를 내렸고, 휴스턴 구단은 곧바로 이들을 해고했다.

2월 중순 시작되는 스프링캠프를 한 달 남짓 남기고 감독이 공석이 된 휴스턴은 새 사령탑 선임을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이미 이번 주에 벅 쇼월터 전 볼티모어 오리올스 감독, 존 기븐스 전 토론토 블루제이스 감독, 윌 베너블 전 시카고 컵스 코치와 면접을 진행했다.

조 에스파다 벤치코치의 내부 승격도 고려하고 있는 휴스턴은 베이커 감독 면접에도 나섰다.

‘사인 훔치기‘ 파문으로 인해 베이커의 주가는 올라가는 모양새다.

보스턴 레드삭스와 뉴욕 메츠는 2017년 휴스턴의 ‘사인 훔치기‘에 연루된 알렉스 코라 감독, 카를로스 벨트란 감독과 결별한 후 휴스턴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감독을 물색 중이다.

베이커는 이미 보스턴, 메츠와도 감독 면접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1993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사령탑으로 감독 생활을 시작한 베이커는 이후 시카고 컵스, 신시내티 레즈, 워싱턴 내셔널스를 거치며 무려 22년 동안 빅리그에서 감독 생활을 했다. 2017시즌을 마치고 워싱턴에서 해임된 베이커는 이후 2년간 야인으로 지냈다.

휴스턴은 2월4일까지 신임 감독 선임을 마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프리뷰] 볼로냐 FC 1909 VS 인터밀란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프리뷰] 볼로냐 FC 1909 VS 인터밀란
[볼로냐 FC 1909의 유리 사건]1. 볼로냐 FC 1909는 지난 시즌 코파 이탈리아 우승으로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에 진출하며, 51년 만에 첫 메이저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2...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EA 갱강 VS 스타드 라발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EA 갱강 VS 스타드 라발
[EA 갱강의 유리한 사건]1. 딜랑 루이세레가 최근 쿠프 드 프랑스 경기에서 두 골을 넣으며 뛰어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2. EA 갱강은 최근 5경기에서 9골을 넣으며 평균 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RCD 마요르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RCD 마요르카
[발렌시아의 유리한 사건]1. 발렌시아는 현재 리그 17위로 강등권에 근접해 있습니다. 팀은 순위를 높이기 위해 승점이 절실하며, 이 경기에 완전히 동기 부여되어 있습니다.2. 공...
트와이스 모모, 방콕도 홀린 글래머 미모 ‘심쿵’
트와이스 모모, 방콕도 홀린 글래머 미모 ‘심쿵’
그룹 트와이스(TWICE) 모모가 방콕에서의 월드투어 여운을 전했다.모모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태국어로 “ขอบคุณค่ะ(감사합니다)”라는 짧은 글...
박하선, 로또 당첨 후 두바이 럭셔리 여행…완벽 수영복 몸매
박하선, 로또 당첨 후 두바이 럭셔리 여행…완벽 수영복 몸매
배우 박하선이 두바이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박하선은 17일 자신의 계정에 럭셔리 호텔의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하선은 한쪽 어깨 라인만 있는 ...
장영란, 수영복 엉덩이 보정했다 들키자 해명 "삭제하고 싶다"
장영란, 수영복 엉덩이 보정했다 들키자 해명
장영란이 보정 논란으로 화제를 모았던 수영복 사진에 대한 질문에도 숨김없이 답하며 특유의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17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아무도 몰랐던 장영란의 7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