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류현진에 0.1이닝 못 미쳤던 뷸러 “200이닝이 목표”
출처:MK 스포츠|2020-03-02
인쇄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 에이스 워커 뷸러(26)가 2020시즌 출사표를 던졌다. 200이닝 소화가 목표다.

다저스 소식에 능통한 ‘다저 인사이더’는 1일(한국시간) 스프링캠프를 소화하고 있는 뷸러의 인터뷰를 전했다. 뷸러는 1일 콜로라도 로키스전 첫 시범경기에서 2이닝 2탈삼진 퍼펙트 투구를 펼쳤다.

뷸러는 “지난해 목표였던 200이닝을 이번에 꼭 던지고 싶다. 200이닝을 채우려면 꽤 좋아야 한다. 항상 200이닝이 목표다. 목표를 이루면 (목표는) 바뀔 수도 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뷸러는 2019시즌 182⅓이닝 14승 4패 평균자책점(ERA) 3.26 성적을 거뒀다. 잠재력을 폭발시킨 해였지만 팀 내 최다이닝은 류현진(182⅔이닝)의 몫이었다. ‘다저 인사이드’도 “뷸러는 지난 시즌 류현진에 ⅓이닝 뒤져 팀내 최다이닝 선수가 되지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잠재력을 폭발시킨 뷸러는 또 한 번 발전을 약속했다. “지난 플레이오프는 시즌 개막 이후 컨디션이 최고조에 오른 순간이었다”라고 운을 뗀 뷸러는 “난 컨디셔닝, 트레이닝 코치를 믿는다. 그들은 우리가 각자 위치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또 주변 동료들을 보며 배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뷸러는 전반기보다 후반기, 후반기보다 포스트시즌 더 나은 활약을 보였다. 전반기 104이닝 ERA 3.46에서 후반기 78⅓이닝 ERA 2.99로 발전했고, 포스트시즌은 12⅔이닝 ERA 0.71로 위력투를 펼쳤다. 이에 현지에서는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후보로 제이콥 디그롬(32·뉴욕 메츠)과 더불어 뷸러를 꼽고 있다.

이런 기대에 뷸러는 “난 그저 많은 게임을 이기려고 한다. 다저스에 시간을 쏟고 동료들을 알아가면서 점점 더 편안함을 느낀다. 압박감이 크게 바뀌진 않을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15위에 있지만 16위팀(강등권)보다 승점 2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포르투갈 미드필더 파비우 비에이라가 지난 3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관여하며 강력한 개인 공격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2. 함부르크 SV는 최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홈 명예를 지켜야 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패트릭 위머는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으며, ...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