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개막전 뛴 신시내티 데이비슨, 코로나19 확진…ML '빨간불'
출처:뉴스1코리아|2020-07-26
인쇄

추가 확진자 나올 가능성

 

2020시즌 메이저리그 개막전을 뛰었던 신시내티 레즈 선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신시내티 구단은 26일(한국시간) 내야수 맷 데이비슨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여 10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데이비슨은 전날(25일) 미국 신시내티 크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홈 개막전에 6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 바 있다.

2타수 무안타를 기록한 데이비슨은 6회 대타 제시 윈커와 교체됐다.

개막 후 각 팀들이 2~3경기를 마친 상태에서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메이저리그에도 비상이 걸렸다.

데이비슨은 경기 중 선수들과 접촉하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신시내티에 추가 확진자가 나올 가능성도 생겼다.

‘야후스포츠‘에 따르면 데이비슨은 개막전에서 팀 동료인 닉 카스테야노스와 악수를 하는 모습도 있었다.

MLB닷컴은 "코로나19로 부상자 명단에 오른 데이비슨은 메이저리그 프로토콜에 따라 적어도 24시간 안에 2차례 음성 반응이 나와야 복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13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서 빅리그에 데뷔한 데이비슨은 2019시즌까지 시카고 화이트삭스에서 뛰었고, 올 시즌을 앞두고 신시내티와 마이너 계약을 맺었다.

메이저리그는 지난 24일 막을 올렸지만 선수단에서 계속 확진자가 나오면서 불안감을 안기고 있다.

이미 워싱턴 내셔널스의 주축 타자 후안 소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개막 엔트리에서 빠졌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포수 타일러 플라워스 등이 양성 반응으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AZ 알크마르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AZ 알크마르
[포르튀나 시타르트의 유리 사건]1. 포르튀나 시타르트는 지난 5번의 홈 경기에서 7득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거의 2득점을 기록하여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줍니다.[포르튀나 시타...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르아브르 AC VS 아미앵 SC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르아브르 AC VS 아미앵 SC
[중립 사건]1. 르 아브르 AC는 27번의 맞대결에서 9승9무9패로 팽팽한 성적을 기록했습니다.2. 르 아브르 AC는 지난 8경기 중 7경기를 언더로 마쳤으며, 이는 그들의 신중...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C 피사 1909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C 피사 1909
[칼리아리 칼초의 유리 사건]1. 칼리아리 칼초는 지난 5경기에서 7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약 2골을 기록해 공격력이 충만함을 보여줍니다.2. 칼리아리 칼초는 두 팀 간 3번의...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개그우먼 출신 배우 맹승지가 2026년을 향한 새로운 다짐과 함께 파격적인 아티스트 컨셉 화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지난 18일 맹승지는 개인 SNS에 "2026, more...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그룹 브브걸 민영이 괌에서 근황을 전했다.민영은 12월 18일 개인 SNS를 통해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어요.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로워요. with 힐튼괌 리조트와 함...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가수 선미가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선미는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게시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