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원수’, 코빙턴 “끝장내겠다” vs 우들리 “기절시키겠다”
출처:스포탈코리아|2020-09-19
인쇄




전 직장 동료였던 이들이 살벌한 예고를 전했다. 웰터급의 강자 콜비 코빙턴(32, 미국)과 타이론 우들리(38, 미국)가 주먹을 맞댄다.

두 선수는 20일 오전 9시(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메인이벤트에서 웰터급 매치를 치른다.

코빙턴은 트레이닝 파트너였던 우들리를 꾸준히 도발해왔다. 2017년 데미안 마이아(42, 브라질)를 꺾은 뒤 “이미 체육관에서 우들리를 때려눕혔다. 다음은 옥타곤에서 끝장나겠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레슬링을 기반으로 강한 체력과 높은 타격 수준을 자랑하는 코빙턴은 카마루 우스만(33, 미국)에게 KO 패를 당하기 전까지 7연승을 달리며 극강의 기세를 과시했다.

웰터급 챔피언 출신인 우들리는 우스만에게 타이틀을 뺏긴 후 2연패 중이다. 그는 “심판이 내 손을 드는 순간 코빙턴이 깨어있지 못하게 기절시키고 싶다. 경기 후 악수도 없을 것이다. 그의 코치진과도 마찬가지다”라고 응수했다.

만일, 우들리가 코빙턴을 무너뜨린다면, 타이틀 도전 가능성을 점칠 수 있어 이번 대결에 모든 것을 쏟아부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UFC 공무원’ 도널드 세로니(37, 미국)가 다시 옥타곤에 오른다. 올해만 세 번째 경기에 나서는 세로니는 이번 UFN 코메인 이벤트에서 니코 프라이스(30, 미국)를 맞이한다.

이번 대회는 오전 9시부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UFC Fight Night ‘코빙턴 VS 우들리‘ 메인카드 대진 (경기순)

[미들급] 케빈 홀랜드 vs 대런 스튜어트
[여성 스트로급] 맥켄지 던 vs 란다 마르코스
[라이트 헤비급] 조니 워커 vs 라이언 스팬
[미들급] 함자트 치마에프 vs 제랄드 머샤트
[웰터급] 도널드 세로니 vs 니코 프라이스
[웰터급] 콜비 코빙턴 vs 타이론 우들리
  • 축구
  • 야구
  • 농구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베냉의 유리 사건]1. D조 첫 경기에서 베냉은 콩고에 0-1로 패했지만, 이후 보츠와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토너먼트 진출 희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2. 보츠와나와의 경기에서...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우간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우간다에 의미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우간다는 16강 진출을 완성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우간다는 이번 대회에서 2경...
[EPL 프리뷰] 첼시 FC VS AFC 본머스
[EPL 프리뷰] 첼시 FC VS AFC 본머스
[첼시 FC의 유리 사건]1. 첼시 FC는 리그 5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최근 2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최근 부진한 AFC 본머스를 상대로, 이번 홈 경기에서 ...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이 눈에 띄는 항공샷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8일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그는 브라톱에 셔츠 칼라와 넥타이를 ...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치어리더 김나연이 한겨울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8일 김나연은 자신의 SNS에 "다시는 이런 날씨에 스파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 ...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햇살이 길게 내려앉은 테라스 위에서 차영현이 한가로운 오후를 만끽했다. 미세한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순간, 차영현의 표정에는 일상의 분주함을 잠시 내려놓은 여유가 담겼다. 밝...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