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삼성 이성규, 데뷔 첫 두 자릿수 홈런으로 '장타력 증명'
출처:뉴스1|2020-10-07
인쇄


삼성 라이온즈 이성규(27)가 데뷔 첫 두 자릿수 홈런을 때려내며 장타력을 증명했다.

이성규는 지난 6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와 시즌 14차전에 9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연장 12회초 결승 솔로포를 쏘아 올렸다. 팀의 3-2 역전승을 이끈 시즌 10호 홈런이었다.

4번째 타석까지 침묵한 이성규. 2-2 동점이던 연장 12회초 5번째 타석에서 결정적 한 방이 터졌다. 선두타자로 들어선 그는 이상규의 2구째 슬라이더를 걷어 올려 좌중월 솔로포로 연결했다. 삼성은 이성규의 홈런으로 잡은 3-2 리드를 잘 지켜내며 승리했다.

극적인 승리였다. 8회까지 1-2로 끌려가던 삼성은 9회초 LG 마무리 고우석을 상대로 볼넷 3개로 만루 찬스를 잡은 뒤 강민호의 희생플라이로 2-2 균형을 맞췄다. 그리고 연장전에서 이성규의 장쾌한 홈런으로 역전승을 가져갔다.

이성규는 데뷔 첫 두 자릿수 홈런을 기록하며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종전 한 시즌 최다 홈런은 지난해 기록한 2개였다.

경기 후 이성규는 "팀 승리에 중요한 홈런을 쳐 기쁘다. 첫 두 자릿수 홈런이라 더 기분이 좋다"며 "전체적으로 타격 밸런스가 괜찮았다. 직구를 노리고 있었는데 운 좋게 홈런이 됐다"고 말했다.

이성규는 광주 동성고를 졸업하고 2016년 신인 드래프트 2차 4라운드에서 삼성의 지명을 받은 선수. 2017년 경찰청 야구단에 입단한 뒤 지난해 팀에 복귀했다. 본격적인 1군 경기 출전은 올 시즌이 처음이다.

이성규의 올 시즌 성적은 81경기 출전, 타율 0.185 10홈런 29타점. 타격의 정확도를 높여야 한다는 과제를 확인했지만 동시에 장타력을 검증받았다. 허삼영 감독은 "이성규의 홈런이 승리에 결정적인 장면이었다"며 흡족해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콩고민주공화국의 유리한 사건]1. 현재 라리가의 레알 베티스에서 뛰는 세드릭 바캄부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팀에서 62경기에 출전해 20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현재 국가대표팀 역대...
[EPL 프리뷰] 풀럼 FC VS 노팅엄 포리스트 FC
[EPL 프리뷰] 풀럼 FC VS 노팅엄 포리스트 FC
[풀럼 FC의 유리한 사건]1. 풀럼 FC는 현재 리그 15위로 강등권에 근접해 있어 순위 상승을 위한 승점 확보에 동기 부여가 되어 있습니다.2. 사사 루키치가 지난 경기에서 득...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RCD 에스파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RCD 에스파뇰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 아틀레틱 빌바오는 현재 라리가에서 7승 2무 8패, 총 23점으로 7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럽 축구 진출권과 단 5점 차이로, 팀은 진출권...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배우 김희정이 오사카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SNS에 “물소리 + 도시 뷰 = 오사카의 새로운 쉼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22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본식 사진을 공개...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그룹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고혹적인 분위기의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전소연은 12월 1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전소연은 새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