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노랑머리' 변신 박석민 "이제 야구할 날도 많이 안 남았으니..."
출처:스타뉴스|2020-10-08
인쇄


NC 다이노스 박석민(35)은 최근 머리카락을 노랗게 물들였다. 2004년 프로 무대에 입성한 이후 가장 밝은 색깔의 머리로 시즌을 보내고 있다.

박석민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NC와 2+1년 최대 34억원(옵션 18억원 포함)의 조건에 2번째 프리에이전트(FA) 계약을 맺었다. 2016시즌 이적한 박석민은 사실상 선수 생활의 마지막을 NC와 함께 하겠다는 뜻을 밝힌 셈이다.

삼성 시절 무려 5개의 한국시리즈 우승 반지를 꼈던 박석민이지만 NC에서는 아직이다. 하지만 이번 시즌 NC는 정규시즌 우승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7일 현재 2위 KT와 승차가 8경기나 되고 자력 우승을 할 수 있는 매직넘버도 11까지 줄였다.

박석민도 NC의 1위 질주에 보탬이 되고 있다. 7일 키움전에서도 결승 솔로포를 때려내며 승리에 기여했다. 이번 시즌 성적도 타율 0.298(332타수 99안타) 12홈런 56타점으로 준수하다. 2016시즌 이후 첫 100안타 고지를 밟기 직전이다.

이날 경기 후 만난 박석민의 얼굴에는 만족감이 묻어났다. 그는 "이기는 경기에 홈런을 쳐서 기분이 좋다. 아무래도 체중을 뺐던 것이 시즌을 치르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보시는 대로 아픈 곳도 없다. 트레이닝 파트 덕분에 매번 컨디션이 좋은 상태로 경기를 치른다"고 웃었다.

모자를 벗으니 노랗게 염색한 머리가 더욱 빛이 났다. 박석민은 이와 관련된 질문에 "한번 해보고 싶었다. 나이를 더 먹으면 이렇게 하지 못할 것 같아 해봤다. 개인적으로도 야구 할 날이 많이 남지도 않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제 박석민은 NC에서 처음이자 개인 6번째 챔피언 반지를 꿈꾸고 있다. 그는 "우승 냄새가 조금씩 나는 것 같다. 삼성에서도 우승을 많이 해봤지만 언제나 좋은 것이다. 하지만 긴장은 늦추지 않겠다. 한국 야구는 마지막 1등이 진짜 1등"이라고 강조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콩고민주공화국의 유리한 사건]1. 현재 라리가의 레알 베티스에서 뛰는 세드릭 바캄부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팀에서 62경기에 출전해 20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현재 국가대표팀 역대...
[EPL 프리뷰] 풀럼 FC VS 노팅엄 포리스트 FC
[EPL 프리뷰] 풀럼 FC VS 노팅엄 포리스트 FC
[풀럼 FC의 유리한 사건]1. 풀럼 FC는 현재 리그 15위로 강등권에 근접해 있어 순위 상승을 위한 승점 확보에 동기 부여가 되어 있습니다.2. 사사 루키치가 지난 경기에서 득...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RCD 에스파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RCD 에스파뇰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 아틀레틱 빌바오는 현재 라리가에서 7승 2무 8패, 총 23점으로 7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럽 축구 진출권과 단 5점 차이로, 팀은 진출권...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배우 김희정이 오사카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SNS에 “물소리 + 도시 뷰 = 오사카의 새로운 쉼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22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본식 사진을 공개...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그룹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고혹적인 분위기의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전소연은 12월 1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전소연은 새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