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승에 한발 더 다가선 김수지..이가영, 이소미와 챔피언조 격돌
출처:헤럴드경제|2021-09-05
인쇄


김수지(25)가 KLPGA투어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에서 이틀 연속 선두를 달렸다.

김수지는 4일 경기도 용인의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이틀째 경기에서 버디 3개와 보기 1개로 2언더파 70타를 쳤다. 중간합계 11언더파 133타를 적어낸 김수지는 2위인 이가영(22)을 1타 차로 앞섰다.

김수지는 이로써 정규 투어 첫 우승에 한발 더 다가섰다. 2017년 프로무대로 뛰어든 김수지의 역대 최고 성적은 지난 6월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에서 거둔 공동 2위다. 김수지는 경기를 마친 후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에서도 선두로 나갔다가 아쉬운 결과를 만들었다. 원하는 대로 하지 않고 안전하게 치다가 끝났다”며 내일은 미끄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서 우승을 노려보겠다“라고 말했다.

이가영도 첫 승에 도전한다. 이가영은 이날 전반에 버디 3개를 잡아내며 3타를 줄인 후반에 버디 3개, 보기 2개로 1타를 더 줄였다. 김수지는 14번 홀까지 버디만 3개를 잡았으나 15번 홀(파4) 보기로 1타 차 추격을 허용했다.

이가영은 “최근 몇 주 동안 챔피언 조에서 플레이했는데 결과적으로 잘 안됐고, 멘탈과 뒷심이 안 좋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하지만 그런 얘기에 굴하지 않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우승에 도전하겠다. 우승하면 그런 얘기가 사라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달 대유 위니아 MBN여자오픈에서 시즌 2승을 거둔 이소미(22)는 5언더파를 몰아쳐 중간합계 9언더파 135타로 단독 3위에 자리했다. 선두 김수지와 2타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역전우승 가능성은 충분하다. 뒤를 이어 장하나(29)와 안나린(25), 박현경(21)이 중간합계 8언더파 136타로 공동 4위다.

시즌 7승에 도전하는 박민지(23)는 버디 5개에 보기 1개로 4타를 줄여 중간합계 7언더파 137타로 최혜진(22) 등과 함께 공동 7위를 달렸다.

  • 축구
  • 야구
  • 농구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적도 기니 VS 수단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적도 기니 VS 수단
[적도 기니의 유리한 사건]1. 말빈 애니예보가 교체로 투입되어 빠르게 첫 국가대표 골을 기록했습니다. 비록 골이 경기 결과를 바꾸지는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선발로 기용될 가능...
[EFL 챔피언십 프리뷰] 코번트리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코번트리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코번트리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 프랭크 램파드 감독의 지휘 아래, 코번트리 시티 FC는 번 시즌 감각적인 폼을 보여주며 현재 EFL 챔피언십 테이블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앙골라 VS 이집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앙골라 VS 이집트
[앙골라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마불룰루 선수가 현재 이집트 프리미어리그의 알아흘리(QAT)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가 이집트 선수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2.공격수 젤송 ...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이 러블리 산타걸로 변신했다.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가 남성지 맥심 1월호를 통해 미스맥심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수원 FC, kt wiz, KIA 타이거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개그맨 윤정수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발리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원진서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