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1R 단독선수 허다빈, "우승 기회가 찾아오면 부담과 욕심을 버리고 내 플레이에 집중하겠다."
출처:스포츠서울|2021-10-29
인쇄


“우승 기회가 찾아오면 부담과 욕심을 버리고 내 플레이에 집중하겠다.”

28일 제주도 서귀포시 핀크스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총상금 8억원·우승상금 1억4400만원) 1라운드에서 6언더파 66타를 기록한 허다빈(삼일제약)이 단독 선두로 나서며 우승의 청신호를 밝혔다.

허다빈은 지금까지 113개의 경기에 출전했지만, 우승 없이 준우승만 세 차례 했다. 허다빈은 3번 홀부터 6번 홀까지 연속으로 버디를 성공시켜 물오른 실력을 뽐냈다.

허다빈은 “이번 대회가 열리는 핀크스 골프클럽을 가장 좋아한다. 코스 세팅과 컨디션이 좋아서 훌륭한 결과 냈다. 개인적으로 제주도 자체를 좋아하고, 양잔디에서 플레이하는 것도 좋아한다. 2016년 입회 후 5년 동안 플레이한 코스 중 가장 나와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 코스를 좋아하게 되니, 덩달아 성적도 좋게 나오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제주도 자체를 좋아하고, 양잔디에서 플레이하는 것도 좋아한다”라며 1라운드를 마친 후 가진 공식 기자회견에서 소감을 밝혔다.

3번 홀부터 연속으로 4개의 버디를 성공시키며 상승세를 탄 허다빈은 “그린이 부드러웠다. 내가 생각해도 운이 좋았던 것 같다. 위기와 찬스 둘 다 많이 찾아왔는데, 위기를 잘 막으면서 버디 찬스는 잡았더니 좋은 흐름을 탔다”라며 컨디션을 전했다.

1라운드지만 깔끔한 플레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허다빈은 “욕심을 안 부리려고 하지만, 우승이라는 단어를 생각하면 나도 모르게 힘이 들어갔다. 그렇게 우승하지 못하고 끝날 때마다 아쉬움이 남았는데, 우승 기회가 찾아오면 부담과 욕심을 버리고 내 플레이에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를 포함해 3개의 KLPGA 투어만 남겨 놓은 허다빈은 “시즌 막바지다 보니, 꾸준히 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계속되는 대회로 스케줄이 바쁘니, 휴식도 잘 취하려고 노력한다”라며 대회에 임하는 자세를 전했다.

이어 “작년에 아쉽게 우승 경쟁까지 갔다가 기회를 놓쳤다. 올해는 최대한 실수를 줄이고 아쉬움이 덜 남게끔 내 판단을 믿고 좋은 결과 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우승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뭔가 잘못되고 있다" 작심 발언한 토트넘 부주장 결국 떠나나…"레알 마드리드에선 불만 없을 듯"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 홋스퍼 부주장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계속 주시하고 있다.영국 '팀토크'는 22일(한국시간) "로메로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센터백 중 한 명이다. 토트넘과 아르...
"손흥민, 토트넘과 끝 이적요청"...SON, 러브콜 나폴리 콘테의 확신 "환승지 아냐 경쟁력 갖출 것→'흐비차 대체자로 합류하나'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이적을 택할 수 있다는 주장이 다시 한번 고개를 들었다. 이번엔 이탈리아 세리에A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나폴리와 연결됐다.이탈리아 매체 '울티메칼치오나...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본인도 묻더라, 수비수도 슈퍼스타 한다고 했다"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우리 팀의 히어로였다."김병지(55) 강원FC 대표이사의 말이다.선수 본인도 깜짝 놀란 결정이었다. 프로축구 강원FC의 상징인 '등번호 47번'을 거머쥔 주인공. 바로 강원 수비...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화보]
배우 나나가 청초한 민낯을 뽐냈다.21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나나의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나 홀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뽐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 끄라비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보라색 비키니에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 과감한 스...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열애를 인정했다.오또맘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티모를 자랑하고 싶지만 저와 완전 반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