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석희, 대한체육회 재심 청구 포기
출처:SBS|2021-12-30
인쇄


대한빙상경기연맹으로부터 국가대표 자격정지 2개월 처분을 받아 베이징동계올림픽 출전 무산 위기에 놓인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가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 재소를 포기했습니다.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심석희는 대한체육회 공정위 재심 청구 마감일인 어제(29일)까지 신청서를 내지 않았습니다.

심석희가 재심 청구를 포기하면서 베이징올림픽에 출전할 방법은 법원 판결만 남았습니다.

징계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해서 인용 결정을 받으면 대표 선수 자격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심석희 측은 법적 다툼을 벌일지 아니면 연맹 징계 결과를 받아들일지 고민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실적으로 심석희의 베이징행 가능성은 적어 보입니다.

국제빙상경기연맹의 각국 쇼트트랙 올림픽 대표팀 최종 엔트리 제출 기한은 내년 1월 24일까지입니다.

대한체육회는 1월 23일 연맹으로부터 엔트리를 받아 24일 제출할 예정입니다.

심석희가 1월 23일까지 대표팀 자격을 회복하지 못하면 올림픽에 출전하지 못합니다.

심석희가 법적 다툼에서 승리해 대표 자격을 회복해도 넘어야 할 산은 또 있습니다.

올림픽 대표팀 최종 명단은 빙상경기연맹과 대한체육회 경기력 향상위원회가 결정합니다.

경기력 향상위원회는 선수 부상 상태와 기량을 고려해 올림픽에 출전할 선수를 최종적으로 결정합니다.

그동안 실전 경기와 대표팀 훈련을 소화하지 못한 심석희는 위원회를 통해 명단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심석희는 평창올림픽 당시 국가대표 코치 A와 대표팀 동료와 코치를 비하하는 메시지를 주고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지난 21일 빙상연맹 공정위로부터 국가대표 자격정지 2개월의 중징계를 받았습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강원FC, 멀티플레이어 윤일록 영입
강원FC, 멀티플레이어 윤일록 영입
강원FC가 지난 시즌까지 울산 HD에서 오른쪽 풀백으로 활약한 베테랑 멀티플레이어 윤일록을 영입했다고 20일 밝혔다.2011년 경남FC에서 K리그에 데뷔한 윤일록은 2013년 FC...
승부조작 전 프로축구 선수, 1조원대 도박 자금 세탁
승부조작 전 프로축구 선수, 1조원대 도박 자금 세탁
승부조작에 가담해 영구 퇴출된 전직 프로축구 선수가 주축인 불법 도박사이트 자금 세탁 조직이 경찰에 붙잡혔다.부산경찰청 사이버수사과는 도박 장소 등 개설,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등의...
황희찬 3경기 만에 다시 벤치로, 결국 출전 불발···첼시에 져 3연패 빠진 울버햄프턴은 다시 강등권 추락 위기
황희찬 3경기 만에 다시 벤치로, 결국 출전 불발···첼시에 져 3연패 빠진 울버햄프턴은 다시 강등권 추락 위기
‘황소’ 황희찬(울버햄프턴)이 다시 벤치로 밀렸다. 울버햄프턴은 다시 3연패를 당하며 강등권 추락 위기에 놓였다.울버햄프턴은 21일 영국 런던의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열린 첼시와 2...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개그우먼 맹승지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7일 맹승지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맹승지는 사진과 함께 “아침에 벌떡 일어나 수영 간 수린이”라고 글을 ...
이현이, 역시 모델 출신은 다르네…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이현이, 역시 모델 출신은 다르네…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현이가 완벽한 수영복 핏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19일 이현이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푸꾸옥 오오티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사진 속 이현이는 ...
효린, 아찔한 끈 비키니 뒤태‥구릿빛 S라인에 흠뻑
효린, 아찔한 끈 비키니 뒤태‥구릿빛 S라인에 흠뻑
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효린은 1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캄보디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린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