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연봉 3000만원 6년차 내야수, 포스트 이승엽의 지도에 방망이 눈떴다
출처:OSEN|2022-04-07
인쇄


NC가 KT를 꺾고 퓨처스리그 2연승을 질주했다. NC는 지난 6일 익산구장에서 열린 원정 경기에서 8-5로 승리했다.

NC 타자 가운데 6년차 내야수 김수윤의 활약이 돋보였다. 부산고를 졸업한 뒤 2017년 NC 2차 7라운드 지명을 받은 김수윤은 이날 4번 3루수로 나서 4타수 2안타 2타점 1득점을 올렸다.

1회 1사 1,2루 찬스에서 좌익수 왼쪽 2루타로 선취점을 올렸고 오장한의 우중간 안타 때 홈을 밟았다.

3회 2루수 병살타, 6회 헛스윙 삼진으로 아쉬움을 삼켰던 김수윤은 5-4로 앞선 7회 1사 1,2루 추가 득점권 상황에서 좌전 안타를 때려 2루 주자 오승택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김수윤은 9회 대타 김준상과 교체됐다.

김수윤은 현역 시절 ‘포스트 이승엽‘이라 불렸던 조영훈 타격 코치의 조언이 큰 힘이 됐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캠프2 동안 조영훈 코치님과 타격폼 수정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어제 경기에서 느낀 아쉬웠던 점을 오늘 경기 전 코치님과 대화를 통해 보완을 하고 경기에 나간 것이 좋은 경기를 한 것 같다". 김수윤의 말이다.

김수윤은 이어 "타점을 기록한 것에 대해서는 주자를 불러들인다는 생각보다 정타를 맞추려고 했던 것이 좋은 타구를 만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경기에 계속 나가면서 타이밍을 잘 맞추고 나만의 타격폼을 완성해 좋은 시즌을 보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김수윤은 지난해 퓨처스리그 타율 2할5푼6리(234타수 60안타) 7홈런 40타점 36득점을 올렸다.

그는 "지난해 좋지 않은 결과를 기록했는데 올 시즌 나만의 타격 밸런스를 만들고 후회하지 않을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아, 지독히 안풀리네" 황희찬, 무리한 드리블로 맨유전 선제실점 빌미 실책→부상 OUT, 우울한 2025년…
'울브스' 울버햄튼이 맨유 원정에서 소중한 승점을 따냈다. 하지만 '황소' 황희찬은 2025년 마지막 경기에서 치명적 실책을 범하며 활짝 웃지 못했다.울버햄튼은 31일(한국시각) ...
'드디어 사우디와 결별 선언' 호날두 "유럽서 뛸 수도" 한마디에 유럽팀들 술렁... 스포르팅 팬들은 "낭만적 복귀"
'드디어 사우디와 결별 선언' 호날두
알 나스르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40)가 추후 유럽에서 뛸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했다.영국 '더선'은 30일(한국시간) "호날두는 더 많은 골을 넣기로 결심했다. 아시아든 유...
[A리그 멘 프리뷰]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VS 맥아서 FC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의 유리 사건]1.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는 현재 리그 순위에서 꼴찌에서 두 번째에 머물고 있습니다. 팀은 순위를 끌어올리기 위해 시급히 승점이 필요하...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 속옷에 장갑만 착용한 '섹시 겨울 요정'…파격 수위도 상큼하게
미스맥심 지니가 맥심(MAXIM) 화보에서 요정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니는 남성지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2024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결승전 최종 4인에 오르며 맥심 ...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뼈말라 아이콘’은 잊어라...아이유, 글래머 실루엣으로 이미지 대반전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뼈말라’ 대명사로 불리던 이미지를 확 뒤집는 글래머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이유는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서울콘 에...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윤정수♥’원진서, 비키니가 몇 장이야..허니문서 군살 제로 몸매 자랑
원진서가 발리 신혼여행 사진을 대방출 했다.30일 원진서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우리들의 행복했던 시간…돌아보니 모든 순간순간이 다 소중했던…함께여서 더욱더 소중한 시간들”이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