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쏀 놈이 왔다'…'필리핀 허웅'의 호언장담이 적중했다
출처:마이데일리|2023-01-07
인쇄



"아반도(형)이 오늘 잘 못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 팀(KT)이 이길 거야"

입담이 센(?) ‘필리핀 허웅‘ 일데폰소가 처음으로 모습을 보였다.

6일 오후 경기도 안양체육관에서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안양 KGC-수원KT의 경기가 열렸다. 지난 2일 한국에 도착한 KT의 새로운 외인 필리핀 아시아쿼터 데이브 일데폰소가 경기장에 등장했다.

같은 필리핀 선수로 KBL리그 KGC에서 뛰는 아반도와 일데폰소는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서로의 안부를 물었다. 그후 취재진을 향해서 코트 중앙에서 장난을 치면서 포즈를 취했다.

포즈를 취한 뒤 벤치로 돌아가던 중 일데폰소는 2살 많은 아반도에게 어깨 동무를 하면서 친근함을 표시했다.

KGC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아반도와 일데폰소는 인사와 안부를 주고 받았다. 일데폰소가 아반도에게 "오늘 잘 못할 것이기 때문에 자기 팀(KT)이 승리할 꺼라고 이야기 했다"고 전했다.

수원 KT의 유니폼을 입게 된 일데폰소는 2000년생이다. 183cm의 신장의 가드로 경기 운영보다는 본인의 득점을 주로 하는 공격형 선수이다.

일데폰소는 필리핀 농구의 샛별이며 최고의 인기 스타이다. 개인 SNS 팔로워가 38만명에 달하는 ‘필리핀 허웅‘ 이라는 별명이 손색이 없다. 하지만 국내 무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기에는 시간 이 걸릴 듯 하다.

KT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서류 절차를 매듭짓지 못하고 훈련도 아직 덜 된 상태라서 올스타전 브레이크 이후 출전 가능할 것 같다"고 전했다.



▲2살 많은 형 아반도에게 스스럼 없이 어깨 동무를 하며 친근함을 표시한 알데폰소.



▲선수들록이 되지 않은 알데폰소가 KT승리에 박수를 치고 있다.

경기에서는 일데폰소의 예언처럼 KT가 KGC를 85-83으로 제압하며 6연승을 기록했다. 더욱 신기한 것은 렌즈 아반도가 10분을 뛰었지만 3점슛 1개 성공으로 3점을 기록하며 저조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승리한 KT는 13승 15패로 공동 5위인 고양 캐롯과 전주 KCC를 반게임 차로 추격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EPL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리 사건]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위에 자리하며,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특별하지 않은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유럽 축구 진출...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맨체스터 시티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맨체스터 시티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유리한 사건]1. 노팅엄 포레스트 FC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에서 하위 4위를 차지하며 강등권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고, 강등권과의 격차가 5점에 불과합니...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아스날 FC의 유리 사건]1. 중간주간 EFL 컵 경기에서 프랑스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가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의 기여로 공식 최우수 선수상...
김현영,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E컵 산타걸' 비주얼
김현영,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E컵 산타걸' 비주얼
치어리더 김현영이 섹시한 산타걸이 됐다.김현영은 24일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빨간색 미니 원피스를 입은 사진을 올렸다.루돌프 뿔 머리띠를 한 그는 몸에 꼭 맞는...
우주소녀 다영, 브라톱 파자마 파격 패션…선명한 복근까지 '반전 글래머'
우주소녀 다영, 브라톱 파자마 파격 패션…선명한 복근까지 '반전 글래머'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남다른 분위기의 근황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다영은 지난 23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영은 핑크 스트라이프 패...
원진서 파격 터졌다, 아찔 비키니…♥윤정수도 상의탈의
원진서 파격 터졌다, 아찔 비키니…♥윤정수도 상의탈의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같았던 허니문. 틈틈이 사진보며 추억의 발리앓이 중…. 현실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