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원정 술 파문' 때문인가…이명기는 갔다. 'FA 미아' 권희동은 언제쯤?
출처:MHN스포츠|2023-02-14
인쇄




NC 다이노스 FA 미계약자가 권희동만 남게 됐다.

이명기는 14일 오전 NC와 한화의 2대2 사인 앤드 트레이드를 통해 이적했다.

세부 내용으로 NC는 이명기와 포수 이재용을 내줬고, 한화는 내야수 조현진과 2024 신인 드래프트 7라운드 지명권을 카드로 내놓았다.

이명기는 계약기간 1년에 최대 1억 원(연봉 5천만 원·옵션 5천만 원)에 사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면서 이제 권희동만이 NC의 유일한 FA 미계약자가 됐다.

권희동은 지난 시즌 82경기 출전 타율 0.227 54안타 5홈런에 그쳤다.

권희동의 FA 등급은 보상선수를 내줘야 하는 B등급이다.

여기에 지난 2021년 코로나19 방역 수칙 위반하고 원정에서술 파문을 일으킨 논한 역시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타 팀에서 쉽사리 영입을 결정하기 어려운 조건들이 있다.

지금으로서 NC 잔류 역시 멀어지고 있다.

NC에는 국가대표 코너 외야수인 손아섭과 박건우, 새 외인 타자 제이슨 마틴, 그리고 퓨쳐스 FA로 영입한 한석현 등 외야 뎁스가 굉장히 두텁다.

그뿐만 아니라, NC의 스프링 캠프는 이미 진행 중이다. 캠프 내 선수들로 구성하여 시즌 준비를 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시범 경기까지 이제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어쩌면 권희동은 정규레이스가 개막한 이후 계약을 타진해야 할 수도 있는 상황이다.

올 시즌 스토브리그에 이어 스프링 탬프 시기에서 권희동은 누구보다도 추운 봄을 맞이하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EFL 챔피언십 프리뷰]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 VS 스완지 시티 A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 VS 스완지 시티 AFC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2점으로 21위에 있습니다(강등권과 동점).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는 강등권 추락...
“감독은 마법사가 아냐” 과르디올라 작심 발언
“감독은 마법사가 아냐” 과르디올라 작심 발언
“감독은 마법사가 아니다.”펩 과르디올라 맨체스터 시티 감독이 팀의 반등을 돌아보며 이같이 말한 거로 알려졌다.영국 매체 BBC는 29일(한국시간) “과르디올라 감독이 맨시티의 부...
"아르테타 전화 한 통에 아스널 이적 결심했다." 마두에케까지 산증인
노니 마두에케가 아스널 유니폼을 입는 데에는 미켈 아르테타 감독의 전화 설득이 유효했다.29일(한국시간) 아스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여름 영입생 마두에케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이 눈에 띄는 항공샷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8일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그는 브라톱에 셔츠 칼라와 넥타이를 ...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치어리더 김나연이 한겨울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8일 김나연은 자신의 SNS에 "다시는 이런 날씨에 스파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 ...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햇살이 길게 내려앉은 테라스 위에서 차영현이 한가로운 오후를 만끽했다. 미세한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순간, 차영현의 표정에는 일상의 분주함을 잠시 내려놓은 여유가 담겼다. 밝...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