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뒤엔 르브론과?' 르브론 아들, 드로잔 후배 되다
출처:루키|2023-05-07
인쇄

 

르브론 제임스의 아들, 브로니 제임스의 행선지가 확정됐다. NBA 드래프트에 나서기 전 브로니의 행선지는 일단 USC다. 더마 드로잔의 모교다.

ESPN은 7일(이하 한국시간) 르브론 제임스의 첫째 아들, 브로니 제임스가 USC(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입학을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2004년생인 르브론의 첫째 아들 브로니는 올해 열린 맥도날드 올-아메리칸 대회에 출전하는 등 전국구 유망주로서 큰 관심을 받아왔다. 최근 ESPN이 발표한 전미 랭킹에서 브로니는 19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런 브로니에게 많은 대학이 관심을 보인 것은 당연한 일. 켄터키, 오하이오 주립대, 미시간, 멤피스 등 많은 명문 대학들이 브로니 스카우트에 힘을 기울이며 그에게 입학을 제안했다. 하지만 브로니가 택한 곳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USC였다.

USC는 더마 드로잔, 니콜라 부세비치, 에반 모블리, 타즈 깁슨, OJ 메이요 등을 배출한 농구 명문이다. 최근에도 3년 연속 NCAA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10년째 팀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앤디 엔필드 감독은 2021년 팩-12 컨퍼런스 올해의 감독상을 받을 정도로 지도력을 인벙받고 있다.

르브론은 브로니의 USC 입학이 확정되자 SNS에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So damn proud of you kid!)‘는 문구와 함께 아들의 사진을 올리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브로니는 대학에서 1년을 보낸 후 곧바로 NBA에 진출하는 ‘원앤던(one and done)‘을 실행할 것으로 보인다. 2024년 NBA 드래프트에 참가할 가능성이 있는 유망주들 사이에서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어느 팀에 지명되든 아버지 르브론과 동료 혹은 적으로서 함께 코트를 함께 누빌 수 있다. 일단 USC 입학은 그 길목으로 가는 중요한 스텝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뉴캐슬 제츠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제츠 FC 미드필더 알렉산더 바드라토가 이번 시즌 현재까지 팀에서 4골을 기록하며 최다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지난 두 ...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렉섬의 유리 사건]1. 렉섬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22리그전을 해서 랭킹 15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운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포츠머스 FC의 유리한 사건]1. 포츠머스 FC는 현재 챔피언십 리그 21라운드를 마친 현재 21위에 머물러 있으며, 강등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리그 순위가 더 높은 퀸즈 파크...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