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배지환 결장’ 피츠버그, 필라델피아에 역전패
출처:MK스포츠|2023-09-28
인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전날 샴페인 파티의 숙취가 덜 가셨을 필라델피아 필리스 상대로 역전패를 당했다.

피츠버그는 28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뱅크파크에서 열린 필라델피아와 원정경기 6-7로 졌다.

좌완 레인저 수아레즈 상대로 선발 제외된 배지환은 경기에 나오지 않았다. 조시 팔라시오스, 알폰소 리바스 등 다른 좌타자들과 함께 벤치를 지켰다.


피츠버그는 1회 키브라이언 헤이스, 코너 조의 적시타와 만루 상황에서 나온 헨리 데이비스의 병살타로 먼저 3점을 앞서갔다.

1회 만루 찬스에서 병살타로 한 점을 내는데 그쳤던 데이비스는 3회에는 2사 2, 3루에서 중전 적시타로 주자 두 명을 불러들이며 제대로 점수를 냈다.

그렇게 5-0까지 달아났지만, 이후 허무하게 역전을 허용했다.

잘 던지고 있던 선발 요한 오비에도가 무너졌다. 4회 1사 만루에서 옛 동료 로돌포 카스트로를 1루 땅볼로 잡으며 아웃과 실점을 맞교환하는 것까지는 좋았지만 이후 가렛 스텁스에게 스리런 홈런을 얻어맞았다.

5회초 피츠버그가 잭 수윈스키의 3루타로 다시 한 점을 달아났지만, 바로 이어진 5회말 에드문도 소사에게 솔로 홈런을 허용한데 이어 1사 2루에서 크리스티안 파체에게 좌전 안타를 맞으며 6-6 동점을 허용했다.

오비에도는 이날 5이닝 7피안타 2피홈런 2볼넷 6탈삼진 6실점 기록했다.

7회에는 결국 역전을 허용했다. 호세 에르난데스가 하퍼에게 솔로 홈런을 허용했고 이 홈런이 그대로 결승점이 됐다.

필라델피아 선발 수아레즈는 4 2/3이닝 9피안타 2볼넷 4탈삼진 6실점으로 부진했으나 동료들의 도움으로 패전을 면했다.

7회초를 막은 신인 오리온 커크커링은 메이저리그 데뷔 첫 승의 감격을 맛봤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페르식 케디리 VS 페르시스 솔로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페르식 케디리 VS 페르시스 솔로
[페르식 케디리의 유리한 사건]1.페르식 케디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5점으로 13위에 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18위팀인 페르시스 솔로입니다. 페르식 케디리는 이날에 지리적...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마두라 유나이티드 FC VS 스멘 파당 FC
[인도네시아 슈퍼리그 프리뷰] 마두라 유나이티드 FC VS 스멘 파당 FC
[마두라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마두라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4점으로 14위에 있습니다. 마두라 유나이티드 FC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위해 꼭 전...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멜버른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멜버른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4위에 있습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