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피닉스 데뷔전 예정…듀란트 도우러 온다
출처:스포츠경향|2023-11-09
인쇄


피닉스 선즈의 브래들리 빌(30)이 드디어 돌아온다.

NBA에 능통한 샴즈 카나리아에 따르면, 빌은 9일(이하 한국시간) 시카고 불스 원정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올 시즌 초반부터 허리 문제로 출전하지 못했던 빌이 이제 부상 등급에서 출전 가능함으로 등재돼 피닉스 데뷔전을 앞두게 됐다.

대도적으로 데빈 부커는 발가락 통증부터 발목 염좌, 종아리 부상까지 이어지는 부상으로 인해 해당 경기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데미안 리 역시 아웃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올여름 빌은 조던 굿윈과 아이재아 토드와 함께 크리스 폴, 랜드리 샤멧, 2라운드 지명권 6장 그리고 1라운드 지명권 교환 권리 4장을 받는 대가로 피닉스로 트레이드됐다. 스왑 권리는 2024년, 2026년, 2028, 2030년으로 설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피닉스는 3승 4패로 서부 콘퍼런스 12위라는 예상보다 부진한 기록을 내고 있다. 이날 시카고 원정까지 마친다면 동부 원정 3연전을 마치고 LA 레이커스와 맞붙기 위해 홈으로 복귀하게 된다.

이러한 일정을 생각할 경우 빌의 복귀는 피닉스에 아주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듀란트는 피닉스가 치른 전 경기에 출전해 경기당 35.7분을 뛰면서 평균 29.9득점 6.6리바운드 4어시스트 1.3블록 야투 성공률 52.1%를 기록 중이다. 그러나 듀란트는 3점 성공률 34.6%(3.7개 시도) 자유투 성공률 81.3%(9.1개 시도)라는 커리어 로우급 효율을 나타내고 있다.

안그래도 1988년생인 듀란트가 많은 부담감을 짊어지게 되면서 방전됐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공격력이 뛰어나고 앞선 수비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빌이 복귀한다면, 듀란트의 어깨가 가벼워질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시카고는 2023-24시즌 3승 5패로 동부 콘퍼런스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7일 유타 재즈와 경기에서 승리한 시카고는 피닉스까지 격파해 올 시즌 첫 연승에 도전하고자 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