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있을 때 잘하지' 관심왕 NYY, FA 몽고메리 영입 추진
출처:스포츠동아|2023-11-24
인쇄

 

이번 포스트시즌 무대에서 놀라운 투구로 텍사스 레인저스의 창단 첫 우승을 이끈 조던 몽고메리(31)가 친정팀으로 금의환향할까?

미국 뉴욕 지역 매체 뉴욕 포스트의 존 헤이먼은 24일(한국시각) 뉴욕 양키스가 자유계약(FA)시장에 나온 몽고메리 영입을 고려 중이라고 전했다.

몽고메리는 지난 2014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뉴욕 양키스의 4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 또 2017년부터 지난해 중반까지 뉴욕 양키스 소속으로 뛰었다.

 

 

이후 몽고메리는 지난해 8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로 트레이드 된 뒤, 지난 7월 다시 텍사스 레인저스로 이적해 월드시리즈 우승 투수가 됐다.

불과 1년 4개월 전까지 뉴욕 양키스 선수였던 몽고메리. 하지만 몽고메리의 위상은 1년 4개월 전 당시와는 많이 다르다.

몽고메리는 텍사스 이적 후 11경기에서 67 2/3이닝을 던지며, 4승 2패와 평균자책점 2.79로 좋은 모습을 보였다. 탈삼진은 58개.

 

 

또 7차전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 3경기에서 2승과 평균자책점 1.29로 펄펄 날았다.

이에 몽고메리는 이번 FA 시장에 나온 투수 중 5위권으로 평가되고 있다. 붙잡기 위해서는 1억 달러가 넘는 금액이 필요하다.

뉴욕 양키스는 현재 야마모토 요시노부 영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후안 소토 트레이드와 코디 벨린저 영입도 추진 중이다.

 

 

하지만 야마모토에게는 14개 팀이 관심을 나타낸 상대. 이에 뉴욕 양키스는 야마모토 영입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몽고메리 쪽으로 방향을 바꿀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AFC 본머스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AFC 본머스
[브렌트퍼드 FC의 유리 사건]1. 기세를 되찾은 브렌트포드는 이번 홈 경기에서 강한 기세를 이어가고자 하며, 완전한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2. 킨 루이스 포터는 지난 경기에서 ...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우디네세 칼초 VS SS 라치오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우디네세 칼초 VS SS 라치오
[우디네세 칼초의 유리한 사건]1. 지난 세리에 A 홈 경기에서 우디네세 칼초는 SSC 나폴리를 1-0으로 꺾었으며, 위르겐 에켈렌캠프가 경기의 유일한 골을 기록했습니다.2. 우디...
[EPL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리 사건]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위에 자리하며,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특별하지 않은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유럽 축구 진출...
김현영,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E컵 산타걸' 비주얼
김현영,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E컵 산타걸' 비주얼
치어리더 김현영이 섹시한 산타걸이 됐다.김현영은 24일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빨간색 미니 원피스를 입은 사진을 올렸다.루돌프 뿔 머리띠를 한 그는 몸에 꼭 맞는...
우주소녀 다영, 브라톱 파자마 파격 패션…선명한 복근까지 '반전 글래머'
우주소녀 다영, 브라톱 파자마 파격 패션…선명한 복근까지 '반전 글래머'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남다른 분위기의 근황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다영은 지난 23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영은 핑크 스트라이프 패...
원진서 파격 터졌다, 아찔 비키니…♥윤정수도 상의탈의
원진서 파격 터졌다, 아찔 비키니…♥윤정수도 상의탈의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같았던 허니문. 틈틈이 사진보며 추억의 발리앓이 중…. 현실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