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경기 출전정지 풀리는 드레이먼드 그린 공식 훈련 후 첫 인터뷰 "후회하지 않는다. 팀원 보호하려 했을 뿐"
출처:스포츠조선|2023-11-27
인쇄


 

"후회하지 않는다."

드레이먼드 그린은 이렇게 말했다.

미국 ESPN은 27일(이하 한국시각) ‘드레이먼드 그린은 5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은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고 했다. 루디 고베어에 헤드락을 건 것은 팀동료 클레이 톰슨을 방어하기 위한 것이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그는 징계 이후 첫 연습이 끝난 뒤 가진 현지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아끼는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는가 하는 것이다. 그것이 전부다‘라며 ‘사건은 사람들이 해석하고 싶어하는 방식으로 해석할 수 있다. 나는 사람들의 해석을 판단하거나 바꾸려고 여기에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항상 팀원들을 위해 곁에 있을 것이라는 걸 알고 있다. 그게 바로 나다. 팀원이자 친구인 나의 모습‘이라고 했다.

그린은 5경기 출전 정지를 받았다. 비신사적이고 위험한 방식으로 루디 고베어와 충돌을 일으켰다고 NBA는 판단했다.

마지노선을 넘었다.

지난 1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체이스 센터에서 열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경기.

1쿼터 시작하자 마자, 클레이 톰슨과 제이든 맥다니엘스가 충돌했다. 리바운드 다툼 과정에서 톰슨이 먼저 멱살을 잡는 듯한 행동으로 맥다니엘스의 상의 유니폼 윗부분을 잡았고, 맥다니엘스는 그대로 맞대응을 했다. 두 선수는 하프 라인까지 멱살을 잡은 채 이동했다.

루디 고베어가 톰슨의 목을 껴안은 채 두 선수를 떼놓으려고 했는데, 그린이 달려들어 고베어의 목을 완전히 감았다. 고베어가 두 선수를 뗴어놓으려고 하는 목적에서 톰슨의 목을 감쌌다면, 그린은 고베어의 목을 완전히 잡아챘다. WWE에서 주로 나오는 헤드락이었다.

현지 매체들은 그린의 행동을 맹비난했다. 미국 CBS스포츠, ESPN은 영상을 분석하면서 ‘그린은 완전히 이성을 잃은 채 고베어에게 수 초간 초크를 했다. 그는 항상 코트에서 자신이 강력함을 가지고 있다고 어필해야 하는 강박관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했다.

5경기 징계 이후 그린의 첫 인터뷰. 여전히 그는 변하지 않았다. ‘후회가 없다‘는 말로 자신의 행동에 대한 반성은 없다.

  • 축구
  • 야구
  • 기타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신문선 축구협회장 후보 “정몽규 회장 후보 자격 없어 사퇴해야”
신문선 축구협회장 후보 “정몽규 회장 후보 자격 없어 사퇴해야”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에 나선 신문선 후보가 정몽규 현 회장의 후보 자격을 문제삼으며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신문선 후보는 13일 오전 축구협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오피셜]'민재형 잠시만 안녕' 이름이 월클인 20세 유망주, 라치오 임대 확정…완전영입 옵션 포함
[오피셜]'민재형 잠시만 안녕' 이름이 월클인 20세 유망주, 라치오 임대 확정…완전영입 옵션 포함
바이에른 뮌헨 신성 공격수가 김민재 곁을 떠나 잠시 뮌헨을 떠난다.이탈리아 명문 라치오는 13일(한국시각) 공식 채널을 통해 독일 출신 윙어 겸 공격형 미드필더 아리욘 이브라히모비...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