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경기 중 8경기 결장' 자꾸 다치는 데빈 부커, 2일 덴버전도 결장 유력
출처:뉴스1|2023-12-02
인쇄



피닉스의 핵심인 데빈 부커가 시즌 초반 잦은 부상에 고전하고 있다.

‘애리조나 스포츠‘는 1일(이하 한국시간) 피닉스 선즈에서 뛰고 있는 데빈 부커의 발목 부상 소식을 전하며 그가 오는 2일에 열리는 덴버 너게츠와의 경기에 결장할 확률이 높다는 소식을 전했다.

부커는 지난 11월 30일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상대 선수의 발을 밟아 발목 부상을 입었다. 벤치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다가 3쿼터 막판 다시 코트를 밟아 경기를 마무리했지만 그래도 최소 1~2경기 정도는 결장할 확률이 높은 부커다.

부커는 이번 시즌 10경기에 나와 평균 27.3득점 5.4리바운드 8.5어시스트와 40.0%의 3점슛 성공률을 기록하며 팀을 훌륭하게 이끌고 있다.

특히 브래들리 빌 영입 과정에서 이적한 크리스 폴의 빈자리를 메우며 리딩 롤에 완벽하게 적응한 게 상당히 인상적이다.

다만 시즌 초반부터 잔부상에 시달리고 있는 건 반가운 소식이 아니다. 그는 발과 종아리 쪽 통증으로 이미 8경기나 결장했는데 복귀 후 8경기 만에 또 부상을 당한 건 컨디션 유지 측면에 있어 치명적일 수 있다.

또한 올 시즌부터 시즌 전체의 80% 정도에 해당하는 65경기 이상 출전하지 못한 선수는 정규 시즌 MVP나 올-NBA 팀 같은 수상 후보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팀 성적은 물론 개인상까지 노리는 부커 입장에서도 잦은 부상은 매우 아쉬운 행보다.

폴과 디안드레 에이튼을 과감하게 떠나보내고 케빈 듀란트와 부커, 빌의 삼각편대를 중심으로 다시 한번 반지 원정대를 꾸렸지만 출전과 결장을 반복하는 부커, 허리 부상으로 사실상 개점 휴업 중인 빌의 공백 때문에 페이스가 기대만큼 나오지 않고 있는 피닉스는 현재 시즌 11승 7패로 서부 컨퍼런스 5위에 올라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