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후유~’ 가슴 쓸어내린 애틀랜타…‘무릎 통증’ 아쿠냐 주니어, 개막전 출전 가능할 듯
출처:스포츠경향|2024-03-03
인쇄

 

최근 오른쪽 무릎에 통증을 느껴 자기공명영상(MRI) 검사를 받은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27·애틀랜타)가 개막전에는 문제없이 출전할 수 있을 전망이다.

3일 MLB닷컴 보도에 따르면 아쿠냐 주니어는 지난 1일 미네소타와 시범경기 도중, 2루와 3루 사이에서 런다운에 걸려 아웃 될 때 오른쪽 무릎을 다쳤다. 아쿠냐 주니어는 하루 뒤인 2일 구단에 통증 사실을 알렸고, MRI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보이지만, 아쿠냐 주니어는 곧 LA로 넘어가 닐 엘아트라체 박사에게 진료를 받을 예정이다. 엘아트라체 박사는 앞서 2021년 십자인대를 다친 아쿠냐 주니어의 무릎 수술을 집도한 적 있다.

알렉스 앤소폴로스 애틀랜타 야구 운영 부문 사장은 “부상과 관련한 모든 가능성을 확실하게 확인할 것”이라며 “새로운 정보가 추가되지 않으면 개막전 출전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베네수엘라 출신인 아쿠냐 주니어는 지난 2018년 애틀랜타 유니폼을 입고 빅리그에 데뷔한 ‘특급 외야수’다. 신인 시절부터 111경기 타율 0.293, 26홈런, 16도루, OPS 0.918로 심상치 않은 잠재력을 뽐낸 그는 지난해 미국프로야구(MLB) 역사를 새로 썼다.

2023시즌 159경기에 출전한 아쿠냐 주니어는 타율 0.337, 41홈런, 73도루, OPS 1.102의 뛰어난 성적을 남겼다.

MLB 역사상 처음으로 ‘30홈런-60도루’를 기록한 그는 이에 그치지 않고 ‘40홈런-70도루’라는 전대미문의 대기록을 세웠다. 2년 전 무릎 수술을 받은 선수라고는 믿을 수 없는 퍼포먼스였다.

아쿠냐 주니어는 이 같은 활약에 힘입어 ‘만장일치’ 내셔널리그 최우수선수(MVP)로 뽑혔다.

  • 축구
  • 농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뉴캐슬 제츠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제츠 FC 미드필더 알렉산더 바드라토가 이번 시즌 현재까지 팀에서 4골을 기록하며 최다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지난 두 ...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렉섬의 유리 사건]1. 렉섬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22리그전을 해서 랭킹 15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운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포츠머스 FC의 유리한 사건]1. 포츠머스 FC는 현재 챔피언십 리그 21라운드를 마친 현재 21위에 머물러 있으며, 강등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리그 순위가 더 높은 퀸즈 파크...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