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다저스 우완 글래스나우, 팔꿈치 부상으로 시즌 아웃
출처:MK 스포츠|2024-09-15
인쇄

LA다저스 우완 선발 타일러 글래스나우, 남은 시즌을 뛰지 못한다.

‘MLB.com’ 등 현지 언론은 15일(한국시간) 데이브 로버츠 감독의 말을 빌료 글래스나우의 시즌 아웃 소식을 전했다.

애틀란타 원정에 동행중인 글래스나우는 전날 시뮬레이션 게임을 소화할 예정이었으나 불펜 워밍업 과정에서 팔꿈치에 불편함을 느껴 이를 중단했다.

 

 

이후 팔꿈치에 대한 검진 결과 팔꿈치 인대 손상이 발견됐다. 당분간 공을 손에 대지 않을 예정이다.

남은 시간을 생각하면 사실상 남은 시즌은 뛰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로버츠 감독도 그가 이번 시즌 중 다시 던질 가능성이 “아주 낮다”고 말했다.

지난해 12월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다저스로 트레이드된 직후 5년 1억 3650만 달러 계약에 사인한 글래스나우는 이적 후 22경기에서 134이닝 소화하며 9승 6패 평균자책점 3.49 기록했다.

다저스 선발 로테이션을 이끌었지만, 지난 8월 중순 팔꿈치 부상으로 이탈했고 결국 그대로 시즌을 마감할 위기에 처했다.

로버츠 감독은 “그가 우리 팀에 어떤 의미인지, 그가 무엇을 해왔는지, 우리가 그에게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면 그의 이탈은 확실히 큰 타격”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우리는 계속 나아가야하고, 그럴 것이다. 우리는 그럴 수 있는 능력이 되는 팀”이라며 그없이도 나아갈 방법을 찾겠다고 말했다.

이제 포스트시즌을 생각해야하는 다저스는 잭 플레어티,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뒤를 이어 포스트시즌 로테이션을 이룰 투수를 찾아야한다.

개빈 스톤, 클레이튼 커쇼는 부상으로 이탈했다. 여전히 복귀 가능성이 있지만, 아직 기약이 없는 상황.

바비 밀러, 워커 뷸러, 랜든 낵은 확실한 믿음을 심어주지 못하고 있다.

로버츠 감독은 이에 대해 “우승할 수 있는 방법이한 가지만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AZ 알크마르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AZ 알크마르
[포르튀나 시타르트의 유리 사건]1. 포르튀나 시타르트는 지난 5번의 홈 경기에서 7득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거의 2득점을 기록하여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줍니다.[포르튀나 시타...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르아브르 AC VS 아미앵 SC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르아브르 AC VS 아미앵 SC
[중립 사건]1. 르 아브르 AC는 27번의 맞대결에서 9승9무9패로 팽팽한 성적을 기록했습니다.2. 르 아브르 AC는 지난 8경기 중 7경기를 언더로 마쳤으며, 이는 그들의 신중...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C 피사 1909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C 피사 1909
[칼리아리 칼초의 유리 사건]1. 칼리아리 칼초는 지난 5경기에서 7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약 2골을 기록해 공격력이 충만함을 보여줍니다.2. 칼리아리 칼초는 두 팀 간 3번의...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개그우먼 출신 배우 맹승지가 2026년을 향한 새로운 다짐과 함께 파격적인 아티스트 컨셉 화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지난 18일 맹승지는 개인 SNS에 "2026, more...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그룹 브브걸 민영이 괌에서 근황을 전했다.민영은 12월 18일 개인 SNS를 통해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어요.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로워요. with 힐튼괌 리조트와 함...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가수 선미가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선미는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게시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