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너 주차장으로 따라 나와"...아직 다혈질 성격 죽지 않았다→'로이 킨, 자신을 조롱한 팬과 설전'
출처:스포탈코리아|2024-11-27
인쇄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장이었던 로이 킨이 입스위치 타운 팬과 설전을 벌였다.

영국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26일(한국시간) "킨은 맨유와 입스위치의 경기가 1-1 무승부로 종료된 이후 입스위치 팬에게 ‘주차장에서 따로 만나자‘라고 이야기하는 모습이 포착됐다"라고 보도했다.



맨유는 25일 영국 입스위치에 위치한 포트만 로드에서 입스위치와 2024/25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12라운드 경기로 맞붙었다. 이날 경기는 루벤 아모림 감독의 데뷔전으로 경기 전부터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됐다.

아모림은 지난달 28일을 끝으로 맨유의 지휘봉을 내려놓은 에릭 텐 하흐 감독을 대신해 구단 사령탑으로 부임했다. 아모림은 1985년생 젊은 지도자지만, 스포르팅을 이끌고 리그 2회, 컵 대회 2회 정상을 밟은 능력 있는 감독이다.



이에 그가 알렉스 퍼거슨 경이 팀을 떠난 이후 좀처럼 부진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는 맨유의 구세주가 될 수 있다는 전망이 쏟아졌다. 그러나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맨유는 이전과 달라진 것 없는 모습을 선보였다.

심지어 텐 하흐 감독이 물러난 후 임시 지휘봉을 잡고 4경기를 지도한 뤄트 판 니스텔로이가 낫다는 주장이 힘을 얻기도 했다. 실제로 판 니스텔로이는 4경기에서 3승 1무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그럼에도 아직 첫 경기라는 점에서 섣부른 판단은 불가능하다. 다만 맨유의 분위기는 뒤숭숭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러한 분위기를 의식한 탓인지 한 팬은 경기 후 과거 맨유의 주장 완장을 착용했던 레전드 킨을 찾아 그를 조롱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 팬은 "F*** you"라고 욕설을 내뱉으며 비아냥거린 것으로 알려졌다. 다혈질 성격으로 유명한 킨도 참지 않고 곧바로 응수하며 강하게 맞붙었다.



그는 이 팬에게 "지금 나를 욕하는 건 문제가 되지 않는다. 대신 주차장에서 이야기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주차장에서 기다리겠다"라고 언성을 높였다.

킨에게 이런 상황은 처음이 아니다. 그는 선수 시절 여러 차례 상대 선수와의 마찰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은퇴 후에도 아스널 팬과 경기장 바깥에서 충돌하며 언론에 오르내린 바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3년 역제안, 자세 낮춘 ‘뉴욕의 왕’··· 알론소는 마지막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버튼 장착한 정관장, 후반기 반전 꿈꾼다
‘뉴욕의 왕’ 피트 알론소(31)가 자세를 낮췄다. 원소속 뉴욕 메츠에 3년 역제안을 내놨다. 거액의 장기계약을 고집했지만, 메츠는 물론 다른 구단으로부터도 큰 관심을 끌지 못하자...
끊이지 않고 쏟아지는 김하성 영입 후보군, 이번에는 시애틀 “김하성의 수비와 타격, 다른 내야수들보다 우위 점할 것”
‘상위 팀 대결’ 또 하나의 볼거리였던 ‘자매 매치’
돌고 돌아 이번에는 시애틀 매리너스다.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팀을 구하고 있는 김하성(30)의 예상 행선지가 또 추가됐다.미국 ‘클러치포인트’는 13일 ...
‘37세 규정 이닝 돌파 단 3명’ FA 앞둔 김광현·양현종은?
재활 중인 스마트, 매주 상태 확인 ... 월중 복귀 시도
2025시즌이 끝나면 KBO리그 FA 시장에 거물 투수 2명이 동시에 나온다. 바로 리빙 레전드이자 영구결번 지정이 거론되는 SSG 김광현과 KIA 양현종이다.1988년생 동갑내기...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