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공식발표] 광주, 유제호 영입해 중원 강화…“좋은 축구하는 팀, 일원이 되어 굉장히 기뻐”
출처:골닷컴|2025-01-29
인쇄



광주FC가 유제호를 품으며 중원의 뎁스를 강화했다.

광주는 28일 수원삼성, 전북현대에서 활약한 바 있는 중앙 미드필더 유제호(24)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충남기계공고-동국대 출신인 유제호는 2016년 팀 동료 박정인과 함께 AFC U-16 아시안컵에 참가하는 등 어린 시절부터 두각을 드러냈다.

유제호는 동국대 재학 시절 팀이 전국대학축구연맹전 2관왕을 차지하는 데 크게 기여했으며, 2021년 KBS N 1,2학년 대학축구대회에서 도움왕을 차지하는 등 대학 무대 최고의 미드필더로 이름을 날렸다.

2022년 수원삼성에 입단해 프로로 데뷔한 유제호는 2024년 전북현대를 거치며 프로 통산 50경기 1골을 기록 중이다.

유제호는 중원의 모든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로 적재적소에 패스를 넣어주는 능력이 우수하며, 뛰어난 볼소유와 탈압박 능력으로 중원에서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유형의 선수다.

또한 순간적인 판단력이 뛰어나 경기를 조율하는 능력이 탁월하며, 영리한 축구 지능을 갖추고 있어 광주 전술에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유제호는 “광주의 경기를 보며 좋은 축구를 한다고 항상 느꼈었는데 이 팀에 일원이 될 수 있어 굉장히 기쁘고 영광이다”며 “팀이 원하는 목표는 물론, 개인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는 시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야구
  • 농구
  • 기타
이정후-김혜성 식사 자리에 사이영상 투수는 왜 왔을까…"먼저 다가와서 친해졌다"
[NBA] '악마의 재능이 돌아왔다' 시몬스, 클리퍼스 데뷔 경기에서 맹활약
올해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자주 만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김혜성(26·LA 다저스)은 2017년 넥센(현 키움) 입단 동기로 막역한 사이다.이...
FA 포기→6년 10억 계약, 32세 포수 “왜 했냐는 반응도 있더라, 제안 받고 반나절 만에 결정했죠”
“주위 반응은 반반 나뉘더라”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의 포수 김재현은 오프 시즌에 구단과 6년 장기 계약을 했다.키움은 지난해 11월 김재현에게 6년 최대 10억원의 다년 계약을 이...
"어린 나이에 이정도 퍼포먼스라니"…ML 88홈런 강타자의 '눈'에도 보인다, 빅리거 김도영의 모습이
'전력 보강 의지 없었다' 잠잠했던 올랜도, 팬들은 분노 폭발
어바인(미국 캘리포니아주) 박승환 기자] "정말 정말 잘할 것이다"KBO리그가 본격 기지개를 켤 때까지는 약 한 달이 남은 가운데, 오프시즌을 뜨겁게 만드는 인물이 있다. 바로 K...
선미, 하의를 입은 거야 덮은 거야? 독특한 스타일링
선미, 하의를 입은 거야 덮은 거야? 독특한 스타일링
가수 선미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선미는 14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day 1 in HK”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선미는 패셔니스타 답게 ...
홍영기, 매운맛 '언더붑' 노출…눈 둘 곳을 모르겠네
홍영기, 매운맛 '언더붑' 노출…눈 둘 곳을 모르겠네
'얼짱시대'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선보였다.14일 홍영기는 "수영장매니졀 마카오 베네시안 수영장 대관해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심으뜸, 몸 근육 제대로 성났다
심으뜸, 몸 근육 제대로 성났다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 심으뜸이 강렬한 건강미를 인증했다.심으뜸은 1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신의 모습이 담긴 보디 프로필 사진을 다수 공유했다. 그는 “지난해 5월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4.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