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국내
‘최규현·토마스 연속골’ 안양, 강원 2-0으로 꺾고 시즌 3승+홈 첫 승 신고[현장리뷰]
출처:스포츠서울|2025-04-06
인쇄

 

FC안양이 홈 첫 승을 올렸다.

안양은 6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강원FC와 7라운드에서 2-0으로 승리했다. 홈 첫 승을 올린 안양(승점 10)은 3승(4패)째를 거두며 순위를 8위까지 끌어 올렸다. 반면 강원은 3연패에 빠졌다.

안양은 로테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모따 대신 김운을 내세웟고, 중원에도 김정현을 벤치에 앉혔다. 리영직과 박종현이 선발 출전한다. 왼쪽 측면 수비수도 강지훈 대신 주현우가 투입됐다.

경기는 안양이 주도권을 쥐었다. 강원은 전반 19분 코너킥 상황에서 신민하의 헤딩 슛이 골대를 강타해 아쉬움을 삼켰다.

안양은 전반 31분 김운이 침투에 이어 패스릋 내줬다. 마테우스의 왼발 슛은 강원 이광연에게 막혔다. 리바운드 된 공을 채현우가 재차 오른발 슛으로 연결했으나 골대를 벗어났다. 전반 39분에도 마테우스의 크로스를 김운이 헤더로 연결했는데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강원은 전반 44분 구본철의 오른발 중거리 슛이 골키퍼 황병근에게 막혔다. 강원은 후반 6분 김동현 대신 송준석을 투입했다.

 


 

안양은 후반 15분 김운~에두아르도~채현우를 빼고 모따~김정현~최규현을 동시에 넣어 변화를 단행했다. 강원도 후반 27분 김경민 대신 이지호를 넣었다. 안양이 계속해서 강원을 밀어 붙였는데 마무리가 2% 아쉬웠다.

강원은 좀처럼 안양 수비를 뚫지 못했다. 안양은 후반 35분 주현우를 빼고 야고까지 투입해 공격을 강화했다. 포백으로 전환하면서 토마스를 왼쪽 측면 수비수로 포지션을 바꿔줬다. 강원은 후반 36분 이상헌의 왼발 슛이 골대를 살짝 벗어났다.

안양이 결국 후반 38분 득점에 성공했다. 마테우스의 코너킥을 강원 수비수 강투지가 걷어냈다. 이를 논스톱 발리 슛으로 최규현이 연결했고 그대로 골문을 갈랐다. 강원은 후반 42분 코바체비치와 박호영을 투입해 만회골을 노렸다. 오히려 안양이 추가골을 넣었다. 토마스가 단독 돌파 후 시도한 왼발 슛이 강원 골키퍼 이광연 맞고 나왔다. 재차 토마스가 밀어 넣어 승부의 쐐기를 박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피홈런 2방+5실점+강판’…ML 벽에 좌절한 'KBO 최동원상' 투수, 카일 하트 또 무너졌다
카일 하트(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또 한 번 뼈아픈 피홈런에 울었다.하트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마이애미 말린스와 ...
재계약 배짱 부리다 한국 떠났는데…ML 복귀 첫 홈런에 감격 "여기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
허훈 이적 막전 막후, 몸값 12억 이상 추정됐는데 KCC 8억 계약…“슈퍼팀 우승 위해”
지난해 KBO리그 두산 베어스에서 짧은 기간 임팩트 있는 활약을 했던 제러드 영(30·뉴욕 메츠)이 메이저리그 복귀 첫 홈런을 신고했다.영은 지난 2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
"감보아, 그렇게 던지면 홈 스틸 당한다" 경고했건만…그래도 김태형 감독 "잘 던졌다, 좋았다"
'킹'의 여정은 계속될 가능성↑
교훈을 얻었으니 개선하면 된다.김태형 롯데 자이언츠 감독은 28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2025 신한 SOL Bank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하루 전 한...
압도적 사이즈의 모델 에일리와 조아, 트윈 화보로 팬들을 사로잡아
압도적 사이즈의 모델 에일리와 조아, 트윈 화보로 팬들을 사로잡아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에일리와 조아의 트윈 화보가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이번 트윈 화보는 폭발적인 사이즈를 자랑하는 에일리와 조아가 몸매를 견주는 대결 콘셉트다. 두...
미미 뒷태에 초점 나감…카메라가 버거운 비율
미미 뒷태에 초점 나감…카메라가 버거운 비율
사막보다 뜨겁고, 햇살보다 눈부신 뒷모습.오마이걸 미미가 ‘블랙홀급 뒷태’로 또 한 번 SNS를 뜨겁게 달궜습니다.미미는 인스타그램에 사막 리조트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여러 장 공...
'청량+섹시' 대만을 사로잡은 여신 치어리더
'청량+섹시' 대만을 사로잡은 여신 치어리더
대만과 한국을 오가며 활약 중인 안지현 치어리더가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안지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대만에서 진행되는 이온음료 브랜드 '포카리스웨트'의 포카리 로드레이스...

www.7MKR4.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