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이정후, 마이애미전 '행운의 내야안타'로 10타수 만에 첫 안타...부진탈출 신호탄 쐈다!
출처:MHN |2025-05-31
인쇄



하루 휴식을 취한 이정후가 약체 마이애미를 상대로 행운의 안타를 기록했다.

이정후의 소속팀 샌프란시스코는 31일(한국시간) 홈팀 마이애미를 상대로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론 디포 파크에서 원정경기를 가졌다. 이정후는 이날 중견수, 3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최근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이틀 연속 무안타(7타수0안타)에 그친 이정후는 약체 마이애미를 상대로 반등이 기대됐다.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최하위인 마이애미는 이날 경기 전까지 팀 평균자책점 5.29로 내셔널리그 15개팀 가운데 14위일 정도로 마운드가 약한 팀이기 때문이다.



이정후의 첫 번째 타석은 1회초 샌프란시스코 공격 때 찾아왔다. 원아수 주자 3루 득점찬스 때 타석에 나온 이정후는 마이애미 선발투수 칼 콴트릴을 상대로 풀카운트 접전을 벌인 끝에 7구, 94.8마일짜리 싱커에 헛스윙 삼진 아웃됐다. 바깥쪽으로 휘어나가는 공에 이정후의 배트는 허공만 갈랐다.

두 번째 타석은 3회초 공격 때 찾아왔다. 원아웃 주자 없을 때 타석에 나온 이정후는 상대팀 같은 투수 콴트릴을 상대로 2구, 89.5마일짜리 커터를 공략했지만 중견수 뜬 공으로 아웃됐다. 타구속도는 92.2마일로 나쁘지 않았다.



세 번째 타석은 5회초 공격 때 마련됐다. 원아웃 주자 없을 때 타석에 나온 이정후는 마이애미 선발투수 콴트릴을 상대로 2구, 85.4마일짜리 스플리터에 배트를 돌렸다. 빗맞은 타구는 힘 없이 투수 앞 쪽으로 굴러갔고, 이를 맨손으로 잡으려던 콴트릴이 놓치는 바람에 행운의 내야안타가 됐다.

최근 디트로이트 원정 2경기 포함 정확히 10타수 만에 나온 첫 안타였다.

이정후가 행운의 안타를 발판 삼아 이날 멀티히트를 달성할지 지켜볼 일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