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맨시티, 'PL 최고 레프트백' 영입 사실상 확정!..."이적료 최대 668억, 이미 메디컬 통과"
출처:스포탈코리아|2025-06-09
인쇄

 

맨체스터 시티가 오랜 숙원이던 왼쪽 풀백 보강에 마침내 성공할 전망이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8일(한국시간) "맨시티는 울버햄프턴 원더러스의 왼쪽 풀백 라얀 아이트누리를 영입하기 위해 최대 3,630만 파운드(약 668억 원)에 달하는 계약에 합의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아이트누리는 이미 메디컬테스트를 통과했으며 구단과 5년계약을 맺을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큰 변수가 없는 한, 맨시티는 클럽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왼쪽 수비진 보강을 마무리하게 된다.

 

 

맨시티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부터 요슈코 그바르디올의 중앙 수비 기용 가능성에 대비해 다양한 레프트백 자원들을 물색해왔다.

안드레아 캄비아소(유벤투스), 테오 에르난데스(AC 밀란) 등이 거론됐으며, 특히 캄비아소와는 개인 합의까지 이르렀지만 협상 과정에서 이적이 무산됐다.

결국 맨시티는 프리미어리그에 이미 적응을 마친 데다, 공격적인 기여도까지 갖춘 아이트 누리로 방향을 틀었다.

올 시즌 아이트 누리는 본머스의 밀로스 케르케즈와 함께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레프트백 중 한 명으로 평가받았으며, 공식전 41경기에서 5골 7도움을 기록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스카이스포츠는 과거 울버햄프턴 수석코치였던 에두 루비오의 말을 인용해 "2020년 여름 프랑스 앙제에서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한 이후, 아이트 누리는 항상 스텝오버와 드래그백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공을 발밑에 두었을 때 가장 자신감 넘치는 유형의 풀백"이라며, 맨시티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선수라고 평가했다.

한편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아이트 누리의 기본 이적료는 3,100만 파운드(약 570억 원)이며, 구단은 클럽 월드컵 출전 등록 마감 시한인 화요일 오후 7시(현지 시간)까지 계약을 마무리하길 바라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삼성, 3일 LG와 홈경기서 '2025 모니모 데이' 진행... 소녀시대 서현 시구
'그냥 올인!' 뉴욕, 역대급 철강왕에 2100억 초대형 계약 안겼다
삼성 라이온즈가 오는 3일 홈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스폰서데이 행사로 '2025 모니모 데이'를 진행한다.당일 사전 광장 프로모션 행사로 이날 경기장을 찾아주신 팬들...
'이정후 동료' 야스트렘스키, 캔자스시티로 트레이드 이적
이정후의 소속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필승조 투수에 이어 주축 외야수까지 트레이드로 떠나보냈다.샌프란시스코는 1일(한국 시간)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1대 1 트레이드를 진행, 외야...
'한화 100승' 달성한 김경문, 통산 1000승 기록도 눈 앞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 사고뭉치 길버트 아레나스 또 체포...이번엔 불법도박장 운영 혐의
4연패 위기에서 한숨을 돌린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김경문 감독이 한화 사령탑 부임 후 100번째 승리(4무 81패) 금자탑을 쌓았다.한화이글스는 30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애 둘 맘 실화?’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빈우는 지난 7월 31일 자신의 SNS에 “매일매일 수영복만입고 댕기게 날씨야 오늘처럼만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제시, 독보적 글래머..성숙해진 눈빛
제시, 독보적 글래머..성숙해진 눈빛
가수 제시가 섹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1일 제시는 자신의 채널에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제시는 사진과 함께 “Talk to me nice”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제시...
장희령, 군살 ZERO 비키니 몸매…CG급 각선미
장희령, 군살 ZERO 비키니 몸매…CG급 각선미
배우 장희령이 눈부신 비키니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장희령은 30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별다른 캡션 없이 올린 이번 사진 속에는 휴양지로 보이...

www.7MKR4.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