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야구 > 해외
사사키의 복귀 시기는 아마도 8월…사령탑의 주문은 “몸 전체를 강화해줬으면”
출처:스포츠경향|2025-07-01
인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의 일본인 투수 사사키 로키가 8월이 되어서야 복귀할 전망이다.

일본 스프츠매체 ‘풀카운트’는 1일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이 일본 OTT 아베마(ABEMA) TV 와 한 인터뷰에서 사사키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전했다.

사사키는 오른 어깨 통증으로 지난 5월14일 15일간의 부상자 명단(IL)에 올랐다가 5월 말부터 캐치볼을 재개했다. 하지만 지난달 21일부터는 60일짜리 IL에 등재됐다.

로버츠 감독은 사사키의 현 상태에 대해 “투구시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았다”라며 “지금은 상태가 좋은 것 같다. 환부의 통증을 없애기 위한 주사를 놓아 상태를 확인하고 매일 대화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령탑으로서 바람은 “몸 전체를 강화했으면 좋겠다”는 것이다. 로버츠 감독은 사사키가 2023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참가했던 때를 떠올리며 “그 때가 더 체력이 있었던 것 같다. 올해에는 예전만큼 체력이 없어보인다”라고 분석했다.

복귀 시기에 대해서는 8월이라고 내다봤다. 로버츠 감독은 “재활 치료를 해야하니까 마이너리그로 갈 것”이라며 “언제 복귀할 지 모르지만 나의 희망은 8월 하순에 돌아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마냥 재활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마이너리그에서도 투구를 한 뒤 콜업하겠다는 계획이다.

사사키는 부상으로 빠진 뒤에도 팀 동료들과 동행하며 경기를 보고 있다. 로버츠 감독은 “그는 벤치 끝에서 다른 팀 타자들을 관찰하고 있다. 매일 경기를 보고, 정보를 모으고 있다. 선수와 코치와도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있다”며 복귀 후 활약에 대해 기대감을 표했다.

올시즌 빅리그 무대를 밟은 사사키는 부상을 당하기 전까지 8경기에서 1승1패 평균자책 4.72를 기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제주, 강원 상대 8경기 무승 끊고 '순위 반전' 노린다... 김학범 감독 "주도권 내주지 않고, 계속 압박하겠다"
제주, 강원 상대 8경기 무승 끊고 '순위 반전' 노린다... 김학범 감독
강원에 8경기 째 승리가 없는 제주가 홈에서 반전을 노린다.제주 SK는 15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26라운드 홈경기에서 강원FC와 ...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RC 랑스 VS 올랭피크 리옹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RC 랑스 VS 올랭피크 리옹
[RC 랑스의 유리한 사건]1. RC 랑스는 새 시즌에 피에르 세이지 신임 감독을 맞이했습니다. 그는 올랭피크 리옹이 2023-2024 시즌 강등을 피하고 리그를 안정시키는 데 기...
'손흥민 동갑내기 절친' 라멜라, 현역 은퇴…지도자로 새출발
'손흥민 동갑내기 절친' 라멜라, 현역 은퇴…지도자로 새출발
손흥민(33·LA FC)과 한때 토트넘에서 함께 뛰었던 동갑내기 에릭 라멜라(33)가 현역 은퇴를 선언했다.라멜라는 15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현 소속팀...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논란을 정면돌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장원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난달 30일 수원...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www.7MKR4.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