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7년 만에 1게임 내준 안세영, 미친 경기 운영으로 중국 오픈 역전승…슈퍼 슬램 향해 시원한 출발
출처:스포티비뉴스|2025-07-24
인쇄

월드 투어 슈퍼 1000 시리즈 ‘화룡점정‘을 노리는 절대 지존 안세영.

이미 정상에 오른 말레이시아 오픈, 전영 오픈, 인도네시아 오픈에 이어 중국 오픈까지 우승하면 ‘슈퍼 슬램‘을 이룹니다.

세계랭킹 1위 안세영에게 거는 기대는 상당합니다.

32강 상대는 캐나다 에이스 미셸 리, 상대 전적 6전 전승이지만, 승부마다 까다로웠습니다.

기댈 것은 실력뿐, 1게임 2-0에서 행운이 따른 하이클리어가 나오며 좋은 흐름을 만들었지만, 리도 노련했습니다.

안세영의 클리어 샷이 라인 아웃으로 이어지는지 확인하며 심리전을 동반했습니다.

8-11로 벌어지자, 박주봉 감독이 편안함을 주문합니다.

그래도 리의 변칙이 이어졌고 9-15까지 밀린 뒤 그대로 1게임을 내줬습니다.







2019년 캐나다 오픈 이후 처음으로 리에게 리드를 허용한 게임이었습니다.

숨을 고르고 나선 2게임, 순식간에 7-0으로 도망갔습니다.

마치, 1게임에서 리가 보여줬던 경기 전략을 다 읽었다는 표정이었습니다.

드롭샷에 허를 찌르는 스핀까지, 리는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끌려갔습니다.

17-2에서 안세영의 실수에 의해 리가 득점할 정도였습니다.

3게임에서 안세영은 타이밍을 뺏는 좌우 대각 공격에 정면 승부로 리의 범실을 유도합니다.

공격이 막혀도 수비에 성공하면 됐고 14-8로 앞섰습니다.

더는 위기를 만들지 않은 안세영, 그대로 첫 경기를 이기며 좋은 출발을 알렸습니다.

16강도 통과한다면 8강에서 라이벌이자 랭킹 5위 천위페이와 일본 오픈에 이어 2주 연속 격돌이 예상됩니다.

4강 한위에, 결승 왕즈이라는 랭킹 3, 2위를 순서대로 만날 수 있습니다.

중국 안방에서 화려한 대관식을 준비하는 안세영입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유로파리그 프리뷰] 레알 베티스 VS 노팅엄 포리스트 FC
[유로파리그 프리뷰] 레알 베티스 VS 노팅엄 포리스트 FC
[레알 베티스의 유리 사건]1. 레알 베티스는 최근의 컨디션이 뛰어나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후안 에르난데스와 파블로 포르날스는 지난 경기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3...
[EFL컵 프리뷰]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브래드퍼드 시티 AFC
[EFL컵 프리뷰]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브래드퍼드 시티 AFC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새 시즌 리그 5경기에서 3실점만 기록했습니다(EPL 2위).2.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근년에 브래드퍼드 시티...
[J1리그 프리뷰] 파지아노 오카야마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파지아노 오카야마 VS 요코하마 FC
[요코하마 FC의 유리한 사건]1.요코하마 FC는 지난 주말에 알비렉스 니가타와 홈에서 1:0 신승하며 5경기 중 2승2무1패를 기록했습니다.2.요코하마 FC는 요즘 5경기에서 2...
원더걸스 유빈, 구릿빛 피부에 볼륨감까지‥넘치는 건강미
원더걸스 유빈, 구릿빛 피부에 볼륨감까지‥넘치는 건강미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공개했다.유빈은 9월 20일 소셜 계정에 채널 '유빈의 스포뚜라이뚜' 업로드 소식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유빈은...
김선아, ‘파격 비키니’로 뽐낸 여름... 故 설리 반려묘와 감동적인 근황까지
김선아, ‘파격 비키니’로 뽐낸 여름... 故 설리 반려묘와 감동적인 근황까지
배우 김선아가 2025년 여름의 특별한 순간들을 공유했다.김선아는 22일 자신의 SNS에 “여름아 잘 가. 사랑 가득하고 행복한 여름이었어!”, “편집 실력 차차 늘겠지”라는 글과...
대륙여신 한세인 비키니 자태 공개, 한국서 호캉스 만끽
대륙여신 한세인 비키니 자태 공개, 한국서 호캉스 만끽
모델 겸 배우 한세인이 한국에서의 휴가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최근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한세인은 잠시 귀국해 휴식을 취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공개...

www.7MKR4.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