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김서현 펑펑 울렸다, 65억 포수 없었으면 어쩔 뻔…한국시리즈 MVP 꿈 아니다 "욕심 난다, 그래도 선수단 전체가 주인공"
출처:마이데일리|2025-10-31
인쇄





"여기까지 온 이상 MVP 욕심이 나죠."

LG 트윈스 포수 박동원은 2023년 KT 위즈와 한국시리즈에서 5경기에 나와 5안타 2홈런 4타점 3득점 타율 0.313 맹타를 휘두르며 데뷔 후 처음으로 우승 반지를 꼈다. 특히 2차전에서 팀이 3-4로 뒤지던 8회말 1사 2루에서 박영현을 상대로 역전 투런홈런을 날렸다. 3차전에서도 역전 투런홈런을 날리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그러나 MVP의 몫은 오지환이었다.

LG에서 맞이하는 두 번째 한국시리즈. 비록 타율은 0.214(14타수 3안타)로 낮지만, 영양가 있는 홈런 2방을 기록하며 팀의 한국시리즈 우승 도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30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4차전은 대박 그 이상이었다. 팀이 1-4로 뒤지던 9회초 무사 1루에서 마무리 김서현에게 추격의 투런홈런을 가져왔다. 3-4 한 점차. LG는 박동원의 홈런을 시작으로 분위기를 완전히 탔다. 박해민 볼넷, 홍창기의 안타에 이어 신민재가 땅볼로 물러났지만 김현수의 역전 2타점 적시타, 문보경과 오스틴 딘의 연속 적시타에 힘입어 7-4 승리를 가져왔다.

LG는 시리즈 3승 1패로 2년 만에 패권 탈환이자 통산 4번째 통합 우승에 단 1승 만을 남겨두게 됐다.



4차전이 끝난 후 박동원은 "여기까지 온 이상 MVP 욕심이 난다. 시리즈 승기를 잡아 그런 생각이 들 수 있지 않냐.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더라도 이겨야 MVP가 있다. 5차전을 이기는데 집중하겠다"라고 미소 지었다.

이어 "내가 한국시리즈를 많이 안 해봤지만 4차전 같은 경기가 있을까, 선수들이 멋진 경기했다. 승리를 거둬 기쁘다"라며 "나 자신이 빛난 건 2023년이지만, 올해는 모두가 잘해서 끝냈다. 명승부였지만 그때는 내가 주인공, 이번에는 LG 트윈스 선수단 전체가 주인공"이라고 덧붙였다.

김서현을 울린 추격 홈런 상황 설명도 있었다.





박동원은 "초구, 2구는 칠 생각이 없었다. 초구에 운이 좋게 볼이 왔고, 이후 스트라이크는 하나 먹자고 생각했는데 2볼이 됐다. 그다음 스트라이크가 들어왔는데, 쳐야겠다고 생각을 했을 때 실투가 왔고 운이 좋게 홈런으로 이어졌다"라고 설명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