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제임스, 내일 유타전서 복귀할까…레이커스 훈련 소화
출처:SBS|2025-11-18
인쇄


미국프로농구(NBA) 로스앤젤레스(LA) 레이커스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의 복귀가 임박했습니다.

AP통신은 오늘 제임스가 이날 열린 레이커스 훈련에 참여했다고 전했습니다.

비시즌에 오른쪽 좌골신경통이 발생한 제임스는 치료에 집중해왔습니다.

좌골신경통은 허리에서 시작해 발까지 이어지는 좌골신경이 손상되거나 압박될 때 발생하는 신경통의 일종으로, 제임스는 2003-2004시즌 데뷔 후 처음으로 개막전에 결장했습니다.

레이커스는 내일 유타 재즈와 홈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제임스가 이 경기에 나설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제임스가 다시 엔트리에 올라 코트를 밟는다면 NBA 역사상 최초로 23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됩니다.

오랜만에 팀 동료들과 5대5 연습 경기도 소화한 제임스는 훈련 후 "원래 내 모습을 되찾으려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 몸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 폐는 신생아 수준이다. 심폐 기능을 성인 수준으로 회복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훈련하면서) 지시하느라 소리를 질렀더니 목소리가 사라져 버렸다. 차를 많이 마시고 휴식을 취하면서 목소리를 되찾아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제임스는 통증이 완전히 사라진 상태는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제임스는 "좌골신경통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어느 날 아침 일어나서 침대에서 내려와 발을 디딜 때 통증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을 알 거다. 밤에 잠자리에 들 때도 침대에 누우면서 통증이 없길 바란다"며 "최근엔 꽤 괜찮은 상태긴 하다. 운동과 유연성 훈련을 하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J.J.레딕 레이커스 감독은 "제임스가 처음으로 팀 훈련에 함께해 정말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제임스가 없는 동안 레이커스를 루카 돈치치와 오스틴 리브스가 쌍끌이하고 있습니다.

10승 4패를 쌓은 레이커스는 서부 4위로 선전 중입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