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동료를 왜 때려서…' 에버턴 게예의 황당한 퇴장…팀은 2연승
출처:노컷뉴스|2025-11-25
인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에버턴의 수비형 미드필더 이드리사 게예가 경기 도중 팀 동료와 실랑이를 벌이다 얼굴을 때려 퇴장당하는 황당한 상황이 발생했다.

게예는 25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2025-2026 EPL 12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킥오프 13분 만에 ‘폭력 행위‘로 레드카드를 받았다.

사건은 맨유의 브루누 페르난데스에게 슈팅 기회를 허용한 직후 시작됐다. 수비 상황에서 게예가 페널티지역 근처에서 팀 동료 마이클 킨에게 부정확한 패스를 내준 것이 실점 위기를 불러왔고, 이를 두고 두 선수가 언쟁을 벌이다 게예가 왼손으로 킨의 얼굴을 가격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주심은 즉시 레드카드를 꺼냈고, EPL 사무국 역시 "VAR 판독 결과 게예가 킨의 얼굴을 명확히 가격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동료끼리 몸싸움 끝에 퇴장이 나온 것은 2008년 스토크시티에서 리카르도 풀러가 앤디 그리핀을 때린 뒤 퇴장을 당한 이후 17년 만이다.

에버턴은 수적 열세 속에서도 전반 29분 터진 키어넌 듀스버리-홀의 결승골을 끝까지 지켜 1-0 승리를 거뒀다. 2연승을 달린 에버턴은 5승 3무 4패 승점 18를 기록, 리그 13위로 올라섰다.

  • 야구
  • 농구
  • 기타
ATL, 김하성이 진짜 간절했나…재계약 하자마자 '바블헤드 데이' 나왔다, 친정 팀 SDP전
“4억짜리 빅 매치”…라건아를 둘러싼 KCC와 가스공사 맞대결에 관심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김하성 재계약 발표에 이어 '바블헤드 데이'까지 잡았다. 김하성의 친정 팀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홈경기에 김하성의 타격 자세를 모형으로 만든 바블헤드를 팬들...
'강백호 100억 투자 대가는 컸다' 한화 돌풍 주역이 보상선수 될줄이야 "야구 잘 하려니까 또 이적을…"
‘르브론 자극’ 역전 득점 후 퇴장이라니…팀 동료는 “왜 브룩스한테만? 차라리 과한 게 나아”
한화는 이번 겨울에도 공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FA 시장에 나온 '20대 거포' 강백호(26)에게 100억원이라는 거금을 안기며 타선 보강에 열을 올린 것이다.강백호와 4년 총액 ...
롯데 프랜차이즈 스타 정훈 은퇴…"인생의 전부였던 야구를 내려놓으려 한다"
롯데 자이언츠의 프랜차이즈 스타 정훈이 유니폼을 벗었다.롯데는 15일 내야수 정훈이 2025시즌을 끝으로 현역 생활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한 정훈은 ...
‘부상’ 아이들 민니, 갈비뼈 도드라져…가죽 브라보다 눈길
‘부상’ 아이들 민니, 갈비뼈 도드라져…가죽 브라보다 눈길
그룹 아이들의 민니가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사진 속 민니는 블랙 가죽 브라 톱에 재킷을 매치한 파격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
'터질듯한 볼륨감'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드러낸 베이글 치어리더
'터질듯한 볼륨감'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드러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김현영이 베이글 몸매를 뽐냈다.김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연이어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검은색 홀터넥 스타일 비키니를 착용하고 풀사이드...
쉰 앞둔 김준희, 완벽 몸매 비결 알고보니 “6년째 유지”
쉰 앞둔 김준희, 완벽 몸매 비결 알고보니 “6년째 유지”
사업가 김준희가 완벽 몸매의 비결을 언급했다.김준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옷 차림으로 찍은 거울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쉰을 앞둔 나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