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US 사수올로 칼초 VS ACF 피오렌티나
출처:7M 스포츠|2025-12-06
인쇄



[US 사수올로 칼초의 유리한 사건]

1. US 사수올로 칼초는 지난 5경기에서 8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거의 2골을 기록해 공격력이 충만함을 보여주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의 중립한 사건]

1. 13라운드 동안 평균적인 성적을 보인 US 사수올로 칼초는 중위권에 위치해 있으며, 강등권보다 10점 앞서 있고 6위 볼로냐 FC 1909보다 7점 뒤처져 있습니다.

2. 도메니코 베라르디의 부재로, 안드레아 피나몬티(4골)가 공격 책임을 더 많이 질 것이며, 아르망 로리엔테(2골, 1어시스트)가 지원할 것입니다.

[US 사수올로 칼초의 불리한 사건]

1. US 사수올로 칼초는 지난 4경기 중 단 1승만 거두며 성적 하락을 드러냈습니다.

2. US 사수올로 칼초의 홈 성적은 실망스러운데, 홈에서 17점 중 단 7점만 획득했으며 최근 3번의 홈 경기에서 승리가 없고 그 중 2경기를 패배했습니다.

3. US 사수올로 칼초는 양 팀 간 22번의 맞대결에서 7승 6무 9패를 기록해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4. US 사수올로 칼초는 지난 4경기 중 3경기가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ACF 피오렌티나의 유리한 사건]

1. ACF 피오렌티나는 지난 경기에서 아탈란타 BC에게 2-0으로 패배하며 실망스러운 시즌을 이어갔습니다. 13번의 리그 경기에서 7패 6무를 기록했습니다.

2. ACF 피오렌티나는 양 팀 간 최근 8번의 맞대결에서 15골을 넣고 12골을 실점하며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ACF 피오렌티나의 중립한 사건]

1. 롤란도 만드라고라가 ACF 피오렌티나의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리그 3골), 팀은 지난 시즌 최다 득점자인 모이스 킨이 꾸준히 득점을 시작하여 사기를 진작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ACF 피오렌티나의 불리한 사건]

1. ACF 피오렌티나는 13라운드 이후 단 6점을 기록하며 하위권 팀 중 하나로 강등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해 생존을 위한 큰 부담을 안고 있습니다.

2. 마린 폰그라치치가 누적 경고 5장으로 출전 정지 상태입니다. 타리크 램프티(무릎 부상)와 로빈 고센스(허벅지 부상)는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3. ACF 피오렌티나는 지난 7경기에서 승리가 없고 그 중 5경기를 패배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였습니다.

4. ACF 피오렌티나의 원정 성적은 특히 좋지 않은데, 이번 시즌 7번의 원정 경기 중 4경기에서 득점하지 못했고 단 4점만 획득해 리그에서 두 번째로 나쁜 원정 팀입니다.

[추천 총론]

US 사수올로 칼초는 ACF 피오렌티나보다 순위에서 앞서 있으며 이 경기에서 리드를 확대하고자 합니다. 양 팀의 최근 성적을 보면, US 사수올로 칼초는 지난 4경기 중 단 1승만 거두었고, ACF 피오렌티나는 지난 7경기에서 승리가 없으며 그 중 5경기를 패배했습니다. 상대 전적 측면에서는 ACF 피오렌티나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0.5를 공개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경기에서는 원정팀의 승리가 유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ACF 피오렌티나(-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이탈리아 세리에 A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또 장만했구나’ 이번에는 무려 13억짜리, 야마모토의 끝판왕 손목시계 등장
피어스의 직격...
어제(17일) 일이다. 도쿄의 한 호텔에서 성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제55회 총리배 일본 프로스포츠 대상’이라는 이름이다.2025년을 빛낸 각 종목의 스타들이 모두 무대에 섰다....
이제 강민호만 남았다...삼성, 이승현과 FA 계약 완료 [오피셜]
“4억짜리 빅 매치”…라건아를 둘러싼 KCC와 가스공사 맞대결에 관심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내부 FA 투수 이승현이 2년 더 라이온즈와 함께 한다.이승현은 계약 기간 2년, 계약금 2억원, 연봉 1.5억원, 연간 인센티브 0.5억원의 조건에 FA...
ATL, 김하성이 진짜 간절했나…재계약 하자마자 '바블헤드 데이' 나왔다, 친정 팀 SDP전
‘르브론 자극’ 역전 득점 후 퇴장이라니…팀 동료는 “왜 브룩스한테만? 차라리 과한 게 나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김하성 재계약 발표에 이어 '바블헤드 데이'까지 잡았다. 김하성의 친정 팀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홈경기에 김하성의 타격 자세를 모형으로 만든 바블헤드를 팬들...
트와이스 모모, 방콕도 홀린 글래머 미모 ‘심쿵’
트와이스 모모, 방콕도 홀린 글래머 미모 ‘심쿵’
그룹 트와이스(TWICE) 모모가 방콕에서의 월드투어 여운을 전했다.모모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태국어로 “ขอบคุณค่ะ(감사합니다)”라는 짧은 글...
박하선, 로또 당첨 후 두바이 럭셔리 여행…완벽 수영복 몸매
박하선, 로또 당첨 후 두바이 럭셔리 여행…완벽 수영복 몸매
배우 박하선이 두바이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박하선은 17일 자신의 계정에 럭셔리 호텔의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하선은 한쪽 어깨 라인만 있는 ...
장영란, 수영복 엉덩이 보정했다 들키자 해명 "삭제하고 싶다"
장영란, 수영복 엉덩이 보정했다 들키자 해명
장영란이 보정 논란으로 화제를 모았던 수영복 사진에 대한 질문에도 숨김없이 답하며 특유의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17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아무도 몰랐던 장영란의 7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