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심판이 참사였다!" 장비 걷어 차며 레드카드→재킷 벗고 분노 폭발, 경기 뒤 격노 인터뷰
출처:스포츠조선|2024-04-17
인쇄





사비 에르난데스 FC바르셀로나 감독이 분을 참지 못했다.

영국 언론 데일리스타는 17일(이하 한국시각) ‘사비 감독이 이성을 완전히 잃었다. 광고판까지 걷어차며 엉망이 됐다‘고 보도했다.

FC바르셀로나는 1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에스타디 올림픽 류이스 콤파니스에서 열린 파리생제르맹(PSG)과의 2023~2024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에서 1대3으로 역전패했다. 1, 2차전 합계 4대6으로 밀리며 도전을 마쳤다.

경기 전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다. FC바르셀로나는 지난 11일 열린 8강 1차전에서 3대2로 승리했다. 한때 1-2로 밀리던 경기를 뒤집었다.

이번엔 홈이었다. FC바르셀로나는 경기 시작 12분 만에 하피냐의 선제골로 달아났다. 4강행 티켓이 눈 앞에 있는 것처럼 보였다.

변수가 발생했다. 전반 17분 로날드 아라우호가 거친 파울로 레드카드를 받았다. FC바르셀로나는 수적 열세에 놓였다. PSG는 펄펄 날았다. 결국 전반 40분 우스만 뎀벨레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전반은 1-1로 막을 내렸다.





후반 들어 또 하나의 변수가 발생했다. 사비 감독이 심판의 판정에 항의하다 레드카드를 받은 것이다. 그는 팀이 1-2로 밀리던 후반 11분 분노를 참지 못하고 장비를 발로 걷어찼다. 데일리스타는 ‘사비 감독은 흥분했다. 심판은 그가 그라운드 근처에 있는 카메라 장비에 분노하는 것을 봤다. 심판은 곧바로 레드카드를 줬다‘고 했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팬들은 ‘사비 감독이 장비를 걷어찼다. 이렇게 FC바르셀로나 감독이 해고되는 것은 상상했던 게 아니다‘, ‘사비 감독은 레드카드를 받은 뒤 심판을 위협하기 위해 재킷을 벗었다‘, ‘선수로는 참 냉정했는데, 감독으로선 변덕스런 행동으로 퇴장을 당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비 감독이 빠진 FC바르셀로나는 급격히 무너졌다. 상대에 페널티킥을 허용했고, 경기 종료 직전엔 음바페에게 쐐기골까지 얻어 맞았다.



경기 뒤 사비 감독은 "심판의 실수로 UCL이 끝났다. 안타깝다. 심판이 참사였다. 그게 현실"이라고 말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외야수 토미 팸, 피츠버그와 58억 원에 1년 계약…10번째 MLB팀
[BK 플레이어] 공수 모두 빛난 안영준
외야수 토미 팸이 피츠버그 파이리츠와 1년 계약을 맺었습니다.피츠버그는 팸이 몸담는 10번째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팀입니다.AP통신은 오늘(7일) "피츠버그가 팸과 1년...
오타니 돈 246억원 빼돌린 전 통역사, 징역 4년 9개월형
“마지막 라운드 고려했지만…” 위성우 감독이 바라본 유승희, 현실적인 복귀 시점은?
도박 빚을 갚으려고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돈을 빼돌린 혐의로 기소된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가 미국 법원에서 징역 4년 9개월 형을...
‘거북이 등짝’ 김도영 손바닥, 타격코치는 결국 특타·야간훈련 금지
'버틀러 GSW행 확정' 커리, 그린과 빅3 결성한다
김도영(22·KIA)은 최근 특타 훈련을 금지 당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서 진행 중인 KIA 스프링캠프에서 김도영은 정규 타격 훈련 외에는 특타나 야간 타격 등 추가 훈련...
유혜원, 상체 살짝 숙이니 볼륨감도 출중…빠져드는 몽환美
'41kg' 유혜원, 상체 살짝 숙이니 볼륨감도 출중…빠져드는 몽환美
유혜원이 아찔한 포즈로 볼륨감을 자랑했다.7일 유혜원이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유혜원은 오프숄더 톱을 입고 몽환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
20기 정숙, 비키니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추천 요청에 우르르
'뽀뽀녀' 20기 정숙, 비키니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추천 요청에 우르르
'나는솔로' 20기 출연자 정숙이 비키니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6일 20기 정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네티즌들과 소통했다. 한 네티즌은 '수영복 추천...
구준엽, 故 서희원 추모 "나의 천사가 하늘로 돌아갔다…가족들 지킬 것"
구준엽, 故 서희원 추모
구준엽이 서희원에 대한 절절한 마음을 드러냈다.지난 6일 구준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5년 2월 2일 저의 천사가 하늘로 돌아갔습니다"라며 "저는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