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
출처:뉴시스|2025-01-02
인쇄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56)이 딸을 공개하며 새해인사를 했다.

양준혁은 지난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2025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한 해 정말 고생 많으셨다"라고 적었다.

"25년 새해에는 좋은 일로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24년도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 인사 드리며, 25년도 역시 전력질주하겠다"고 밝혔다.

양준혁은 "모든 가정에 웃음꽃만 가득하시길. 팔팔이 가족이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양준혁의 딸 모습이 담겼다.

딸의 귀여운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풍성한 머리숱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1993년 삼성 유니폼을 입고 프로에 데뷔한 양준혁은 ‘살아있는 전설‘ ‘걸어다니는 기록제조기‘ 라는 별명을 양산해냈다.

통산 최다 안타(2318개)를 비롯해 최다 홈런(351개), 최다 타점(1389개), 최다 득점(1299개), 최다 루타(3879개), 최다 사사구(1380개), 최다 경기 출장(2131경기) 등, 도루를 제외한 전 부문에서 기록을 보유한 프로야구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2010년 은퇴 후 양준혁은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 방송인 등으로 활약했다.

양준혁은 박현선과 지난 2021년 3월 결혼했다. 박현선은 지난달 딸을 출산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日 축구 초대박 예고! 아시안컵 워스트 GK의 대반전 "노이어 대체자 후보"→"맨유도 영입 경쟁 준비"
日 축구 초대박 예고! 아시안컵 워스트 GK의 대반전
일본 대표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이 경력 반전의 주인공으로 떠오르고 있다.일본 이적시장 전문가 마르코 몰라 기자는 4일(한국시각) 개인 SNS를 통해 '스즈키 자이온이 맨유의 영입...
[공식발표] 제주, ‘K3 정상급 센터백’ 최원창 영입…수비 뎁스 보강
[공식발표] 제주, ‘K3 정상급 센터백’ 최원창 영입…수비 뎁스 보강
제주유나이티드가 'K3리그 정상급 센터백' 최원창(23)을 영입하며 수비라인 뎁스를 보강했다.최원창은 인천 U-18팀(인천대건고) 출신 중앙 수비수 유망주로 2020년 고교 졸업 ...
"Here we go" 손흥민 갈비뼈 밟은 DF, 반년만에 PL 돌아온다…'강등권' 팀 임대 이적 임박
벤 고드프리가 입스위치 타운에 합류할 예정이다.1998년생, 잉글랜드 국적의 고드프리는 빠른 발을 겸비한 덕분에 매경기 저돌적인 수비를 선보이는 센터백이다. 또한 준수한 발밑 기술...
이솔이, 42kg인데 글래머라니‥축복 받은 몸매 자랑
‘박성광♥’ 이솔이, 42kg인데 글래머라니‥축복 받은 몸매 자랑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호주 여행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이솔이는 1월 4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오늘도 햇살이 맑아요. 다들 잔디에 앉아있길래 저도 따라 앉아봤어요. 해는 뜨...
미야오 잘나가네..가원·나린, '인기가요' 스페셜 MC 출격
미야오 잘나가네..가원·나린, '인기가요' 스페셜 MC 출격 [공식]
걸 그룹 미야오(MEOVV) 멤버 가원과 나린이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마이크를 잡는다.5일 오후 3시 20분 SBS에서 방송되는 '인기가요'에 가원과 나린이 스페셜 MC로 ...
맹승지, 수영복에 꽉찬 볼륨감…56kg 안 믿겨
맹승지, 수영복에 꽉찬 볼륨감…56kg 안 믿겨
개그우먼 맹승지가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4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 수영복 보내주셨어요. 실제로 입어보니, 네이비 색깔 엄청 고급스럽게 나왔어요. 양면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