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이정후, SF 시즌 좌우할 중요 선수…팀 경쟁력에 큰 힘"
출처:뉴스1|2025-02-11
인쇄


메이저리그 2년 차 시즌을 앞둔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팀의 한 시즌을 좌우할 중요한 선수로 꼽혔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1일(한국시간) 2025 시즌을 앞둔 30개 구단의 핵심을 짚는 기사를 게재했다.

이 중 샌프란시스코의 경우 ‘이정후의 반등‘이 중요한 요소로 거론됐다.

매체는 "지난 오프시즌 샌프란시스코의 가장 큰 FA 영입은 이정후였다"면서 "하지만 그는 5월에 오른쪽 어깨 부상으로 시즌 아웃되면서 단 37경기에만 출전했다"고 했다.

이어 "이정후는 올 시즌 스프링캠프부터 풀가동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가 뛰어난 콘택트 능력으로 팀 공격에 역동성을 더할 것으로 믿고 있다. 그가 반등한다면, 샌프란시스코의 경쟁력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정후는 KBO리그 최고의 타자로 군림하다 지난해 메이저리그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샌프란시스코는 그에게 6년 총액 1억 1300만 달러의 거액을 제시했고, 이정후는 포스팅 시스템으로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아시아 야수 중 역대 최고액을 기록했다.

그러나 이정후는 지난해 5월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서 수비 도중 펜스와 충돌하며 어깨를 다쳐 시즌을 조기에 마감했다.

이정후의 데뷔 시즌 성적은 37경기에서 타율 0.262와 2홈런 8타점 OPS(출루율+장타율) 0.641이었다. 전체적인 성적도 아쉬웠지만, 무엇보다 메이저리그 적응을 채 마치기도 전에 부상을 당한 것이 큰 악재였다.

메이저리그 통계 전문 사이트인 ‘팬그래프닷컴‘은 이정후가 올 시즌 0.294의 타율에 13홈런 632타점 13도루, WAR(대체 선수 대비 승리 기여도) 4.1 등으로 활약할 것이라 전망했다.

지난달 미국으로 건너가 일찌감치 담금질에 나서고 있는 이정후는 조만간 팀 스프링캠프에 합류할 예정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문체부의 '정몽규 중징계' 제동…법원, 집행정지 인용
문체부의 '정몽규 중징계' 제동…법원, 집행정지 인용
대한축구협회가 정몽규 현 회장에 대한 문화체육관광부의 중징계 요구를 취소해달라며 낸 집행정지 신청을 법원이 받아들였다.서울행정법원 행정5부(김순열 부장판사)는 11일 축구협회가 문...
황희찬의 울버햄프턴, FA컵 16강서 본머스와 격돌
황희찬의 울버햄프턴, FA컵 16강서 본머스와 격돌
울버햄프턴이 FA컵 16강전에서 본머스와 원정 경기를 치르게 됐다.EPL 17위 울버햄프턴은 이번 시즌 리그 13라운드에서 본머스에 2-4로 패한 아픈 기억이 있어 설욕을 노리게 ...
음바페, 뎀벨레 향해 "케첩"...그런데 호날두가 언급되는 이유는?
음바페, 뎀벨레 향해
킬리안 음바페가 우스망 뎀벨레의 최근 폼을 칭찬하는 댓글을 달았다.축구 매체 '트리뷰나'는 9일(이하 한국시간) "뎀벨레는 골을 넣는 것을 멈추지 않고 스스로도 골 넣는 것을 멈추...
슬렌더의 정석...'박서준 열애설' 수스, 아찔 비키니 패션 '깜짝'
슬렌더의 정석...'박서준 열애설' 수스, 아찔 비키니 패션 '깜짝'
과거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가수 수스(XOOOS, 김수연)가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9일 수스는 자신의 SNS에 괌에서의 여유로운 일상이 담긴 사진 여러 장...
‘조우종 까무러치겠네’..정다은 아나, SNS에 공개한 초섹시 비키니
‘조우종 까무러치겠네’..정다은 아나, SNS에 공개한 초섹시 비키니
정다은 아나운서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 비키니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8일 조우종과 결혼한 정다은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엄청 추운 날씨에 더 먼 과거 같은 발리. 사진으로나...
하연주, 명품 D사 비키니 입고 늘씬..개미허리 시선강탈
하연주, 명품 D사 비키니 입고 늘씬..개미허리 시선강탈
배우 하연주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10일 하연주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하연주는 사진과 함께 “하루 휴가”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하연주는 명품 브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