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정우영 "수술 잘 마쳤어요...더 강해져서 돌아올게요!"...향후 이적 행보 어찌되나?
출처:MHN스포츠|2025-04-08
인쇄


부상으로 인해 조기에 시즌을 마감한 정우영(우니온 베를린)이 무사히 수술을 마쳤다.

정우영은 지난 4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수술 부위에 깁스를 착용하고 병상에 누운 사진과 함께 "수술은 잘 됐다"며 "시즌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할 수 없어 슬프지만 더 강해져서 돌아올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독일 매체 ‘빌트‘ 역시 같은 날 보도를 통해 정우영의 수술이 무사히 끝났음을 알렸다.

앞서 정우영은 지난 달 30일 친정 팀인 프라이부르크를 상대하다가 부상으로 인해 전반 8분만에 이탈하는 불운을 맞이했다. 외신은 "잔디에 스터드가 걸리며 생긴 부상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고 정우영은 목발을 짚고 경기장을 나서야 했다.




99년생 정우영은 지난 시즌을 앞두고 슈투트가르트에 합류했지만 아시안게임 등 국가대표 일정으로 인해 좀처럼 주전 자리를 잡지 못했다. 23-24시즌 기준 29경기에서 2골 3도움에 그치는 등 어려움을 겪었다. 이후로도 주전 경쟁이 힘들어지자 프리시즌을 이용해 우니온 베를린으로 임대 이적했다.

임대 이적 후 호펜하임전에서 결승골을 넣는 등 조금씩 폼이 살아나고, 선발과 교체를 넘나들며 출전 기회를 조금씩 받았다.

더욱 안타까운 점은 올 시즌을 마친 후 완전 이적 여부가 결정된다는 것이다.


정우영은 현재 600만 유로(한화 약 97억 원)의 완전 이적 옵션을 쥐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한창 좋은 폼을 보여줘야 할 와중에 시즌 아웃 판정을 받는 불운을 맞이했다.

‘빌트‘에 의하면 정우영이 부상을 회복하는데는 약 4~6주가 걸릴 전망이다. 그러나 해당 기간에는 이미 시즌이 종료된다. 해당 매체는 "슈투트가르트에서의 임대 여부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23경기에서 골 3개와 도움 2개를 기록한 그를 계속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받을 수도 있다. 정우영의 행보는 향후 몇 주 안에 결정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키움의 ‘2루-3루-유격’ 버뮤다 삼각지대···내야 교통정리는 현재진행중
'농구 도사' 버틀러도 폭발했다
선발진도, 타순도 정해지지 않았다. 수비 포지션도 마찬가지다. 키움은 여전히 내야 교통정리에 진땀을 빼고 있다.키움은 오랜 기간 내야 혼란을 겪고 있다. 지난해까지 2루수를 맡았던...
'8연승' 한화, 류현진 출격… 롯데 박세웅과 토종 에이스 맞대결
NBA 보스턴 테이텀, 손목 부상으로 올랜도와 PO 경기 출전 불발
류현진(한화 이글스)이 팀의 9연승을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한화는 24일 부산 사직구장 열리는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경기에서 롯데 자이언츠를 상대한다. 이날 양 팀의...
'어깨 부상' 다저스 스넬, 복귀 미뤄진다…재활 과정 전면 중단
2024시즌 뒤 거액을 받고 LA 다저스 유니폼을 입은 좌완 투수 블레이크 스넬이 부상에서 돌아오는데 시간이 더 걸릴 전망이다.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24일(한국 시간) 미국...
혜리, 부러질 듯한 앙상한 팔뚝...”점점 예뻐지네”
혜리, 부러질 듯한 앙상한 팔뚝...”점점 예뻐지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미모를 자랑했다.23일 혜리는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블랙 끈 민소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혜리의 모습. 혜리는 작은 얼굴, 꽉 찬 ...
'돌싱' 한그루, 32세 쌍둥이맘이라고 누가 믿겠어?..'미친 볼륨'
'돌싱' 한그루, 32세 쌍둥이맘이라고 누가 믿겠어?..'미친 볼륨'
‘쌍둥이 엄마’ 한그루가 놀라운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한그루는 23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비행기와 야자수가 있는 이모지로 휴가를 떠났음...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후 깡말랐네..한줌 허리 놀라워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후 깡말랐네..한줌 허리 놀라워
배우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마른 모습을 보여줬다.23일 최준희는 자신의 채널에 화보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최준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

www.7MKR4.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