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진짜 섬뜩하네' 원정 떠난 첼시 팬들 향해 '경고'…왜? "무시무시한 훌리건 공격 피하기 위해서"
출처:인터풋볼|2025-04-11
인쇄



첼시 원정 팬들에게 구단을 상징하는 옷을 입지 말라는 경고가 전해졌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10일(이하 한국시간) "폴란드 경찰은 악명 높은 훌리건들의 공격이 우려되는 가운데 첼시 팬들에게 구단 색상 옷을 입지 말고, 집결 장소를 비밀로 하라고 경고했다"라고 보도했다.

첼시는 11일 오전 1시 45분 폴란드 바르샤바에 위치한 스타디온 미에이스키 레기 바르샤바에서 열린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컨퍼런스리그(UECL) 8강 1차전에서 바르샤바에 3-0 승리했다.

경기를 앞두고 첼시 팬들을 향해 섬뜩한 경고가 전해졌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폴란드 현지 경찰은 첼시 팬들에게 구단을 상징하는 옷을 입지 말라고 경고했다. 훌리건들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였다.

매체는 "바르샤바는 첼시 원정 팬들을 위한 티켓으로 742장만 배정했다. 첼시는 더 많은 티켓을 배정받기 위해 UEFA에 비공개적으로 요청했다. 적은 숫자인 이유는 안전과 보안상의 이유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지난 시즌 바르샤바 팬들은 아스톤 빌라와 UECL 경기에서 경찰과 충돌한 뒤 46명이 기소돼 유럽 원정 경기 5경기 출전 금지 처분을 받았다. 2명은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또 다른 팬은 펜스와 조명 기둥을 부수고 칼을 소지한 혐의였다"라고 덧붙였다.

‘데일리 메일‘은 "바르샤바 서포터즈인 테디 보이즈는 유럽 전역에서 무시무시한 명성을 얻고 있다"라며 "논란의 여지가 있는 행동과 훌리건주의로도 유명하다. 첼시는 폴란드에서 어려운 원정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다행히 우려했던 일은 일어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된다. 이날 선제골은 첼시의 몫이었다. 후반 4분 제임스의 슈팅이 막혔지만, 세컨드볼을 조지가 밀어 넣으며 득점에 성공했다. 후반 12분 마두에케가 산초의 패스를 받아 한 골을 추가했다.



첼시가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후반 29분 마두에케가 산초의 크로스를 마무리하며 팀의 세 번째 골을 만들었다. 첼시의 3-0 완승으로 경기가 끝났다. 1차전 대승을 거둔 첼시는 준결승전 진출 가능성이 높아졌다.

  • 야구
  • 농구
  • 기타
키움 푸이그, 두산전 귀루 과정서 어깨 회전근 손상...당분간 결장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의 외국인 타자 야시엘 푸이그(34)가 어깨 부상으로 당분간 경기에 나서지 못할 전망이다.홍원기 키움 감독은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
류현진, 롯데전 6이닝 4실점...한화 8연속 선발 투수 승리 행진 중단
'뉴욕이 좋아!' 또 등장한 초특급 슈퍼스타 이적설...성사 가능성도 높다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선발 투수 연승 행진이 '8'에서 중단됐다.한화는 2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한 류현진이 팀이 3-4로 뒤진 ...
전 메이저리거 최지만, 내달 15일 입대…"팬 여러분과의 약속"
'농구 도사' 버틀러도 폭발했다
메이저리그(MLB)에서 뛰었던 야구선수 최지만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최지만의 국내 매니지먼트 스포츠바이브는 25일 "최지만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오는 ...
"양세찬 또 반하겠네"…미란이, 과감한 비키니 자태
래퍼 미란이가 파격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25일 미란이는 별다른 멘트 없이 자신의 SNS에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란이는 블랙 스트라이프...
효민, 10살 연상 ♥S대 금융맨 또 반할 비키니 몸매…말랐는데 글래머
효민, 10살 연상 ♥S대 금융맨 또 반할 비키니 몸매…말랐는데 글래머
티아라 출신 효민이 신혼여행지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공유했다.효민은 4월 25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진과 영상 여러 개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하와이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고 ...
'아이돌→운동 강사' 남지현, 청순+글래머 그대로.."운동복 입을 때 제일 좋아"
'아이돌→운동 강사' 남지현, 청순+글래머 그대로..
그룹 포미닛 출신 남지현이 운동 강사가 된 후 근황을 전했다.지난 23일 남지현은 소셜미디어에 "난 운동복 입을 때가 제일 좋더라. 뭔가 힘이 생기는 기분이랄까"라는 글과 사진을 ...

www.7MKR4.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