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BBC, 홀란 막은 아스날 보다 다이어-더 리흐트 수비진 극찬
출처:OSEN|2024-04-10
인쇄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을 잘 막아냈던 수비 보다 다이어-더 리흐트의 평가가 더 높았다.

바이에른 뮌헨은 1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 원정 경기에서 아스날과 2-2로 비겼다.

승부를 내지 못한 양 팀은 오는 18일 바이에른 뮌헨 홈에서 4강 진출 팀을 가린다.

BBC는 "바이에른 뮌헨의 강점을 보여줬다. 바이에른 뮌헨은 리그에서 오랫동안 유지해온 지배가 막을 내리면서, UCL에서 필사적인 사투를 벌이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은 UCL 혈통이 풍부하다. UCL에서 무시할 수 없는 힘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이어 "리그에서 부진했지만 바이에른 뮌헨은 여전히 방대한 경험을 보유했고, 케인의 재능, 르로이 사네, 그나브리, 알폰소 데이비스 등은 여전히 강력했다. 케인은 아스날 상대 15호 골을 넣으며 홈팬들의 조롱을 잠재웠다"고 전했다.

BBC는 바이에른 뮌헨의 중앙 수비진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스날의 중앙 수비진 보다 훨씬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는 것.

아스날은 윌리엄 살리바와 가브리엘 마갈량이스가 선발로 나섰다. 최근 괴물 공격수 엘링 홀란의 막강한 화력을 가진 맨체스터 시티를 완벽하게 봉쇄하며 찬사를 받았던 듀오다. 하지만 바이에른 뮌헨, 케인의 화력은 막아내지 못했다. 이 매체는 홈에서 2실점을 내준 살리바아 평점 5.41점, 마갈량이스에 평점 5.40점을 부여했다. 

반면 원정에서 2실점으로 막은 에릭 다이어와 마타이스 더 리흐트에게는 더욱 높은 점수를 줬다. 다이어는 6.55점, 데 리흐트는 6.52점을 받았다. 



양팀 통틀어 최고 평점은 트로사르의 6.90점이었고, 바이에른 뮌헨 최고 평점은 그나브리의 6.85점이었다. 케인은 6.79점을 받았다.

  • 야구
  • 농구
  • 기타
시속 152km 던지면 뭐하나…안타 1위 외야수 '이도류' 불합격, 구단 수뇌부 "야수 전념"
안준호 감독이 말하는 ‘새 귀화선수’…시즌 중 미국행 비행기 타는 코번, 그 이유는?
라쿠텐 이글스의 괴짜 외야수 다쓰미 료스케(29)가 시속 152km 강속구를 던졌다. 7일 라쿠텐이 훈련 중인 오키나와 긴구장 불펜에서 7개의 공을 뿌렸다. 41세 베테랑 우완투수...
"아내랑 퍼스트 클래스 탔잖아!"…'징역 4년 9개월+배상금 260억' 오타니 전 통역 뻔뻔하네→日 야구계 지탄
돈치치와 팀 바꾼 데이비스
오타니 쇼헤이 전 통역인 미즈하라 잇페이가 징역 4년 9개월과 배상금 260억원의 처벌을 선고받았다. 미즈하라는 자신의 방어하기 위한 진술과 달리 아내와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을 제...
'한화 와서 인생역전' 연봉 긁어 모아 미국행, 新 무기까지 장착했다→열정남 더 무서워진다
[BK 플레이어] 공수 모두 빛난 안영준
지난해 한화 이글스 이상규(29)가 흘린 눈물을 보고 감동하지 않은 이가 있었을까. 이상규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새 무기를 장착했다. 1군 풀타임에 도전한다.이상규는 지난해 12월...
‘이 정도였어?’ 손승연, 해변 위 빛난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어?’ 손승연, 해변 위 빛난 글래머 몸매
가수 손승연이 해변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손승연은 26일 자신의 SNS에 “원없이 입었다”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손승연은 해외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고 ...
‘블랙나은’ 손나은, 블랙 드레스로 뽐낸 고혹美
‘블랙나은’ 손나은, 블랙 드레스로 뽐낸 고혹美
손나은이 단독 팬미팅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은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손나은은 블랙...
박지영 아나운서, 핑크 끈 비키니… 한파에 맞불? ‘후끈’
박지영 아나운서, 핑크 끈 비키니… 한파에 맞불? ‘후끈’
박지영 아나운서가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범상치 않은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박지영 아나운서는 5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사진 속 박지영 아나운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