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통큰' 후안 소토… 등번호 양보한 메츠 동료에 1억원 넘는 SUV 선물
출처:머니S|2025-02-21
인쇄

 

‘1조원의 사나이‘ 후안 소토가 자신에게 등 번호를 양보한 팀 동료에게 자동차를 선물했다.

MLB닷컴은 21일(이하 한국시각) 소토가 등번호 22번을 양보한 브렛 베이티에게 9만2000달러(약 1억3000만원) 상당의 SUV를 선물했다고 보도했다.

메이저리그에는 등번호를 양보받을 경우 소정의 선물을 주는 문화가 있다. 뉴욕 메츠와 15년 총액 7억6500만달러(약 1조1044억원)의 계약을 체결한 소토는 지난 3년 동안 22번을 달았던 베이티에게 등번호를 양보받은 후 그가 어떤 선물을 가지고 싶어 하는지 수소문했다.

 

 

선물 작전은 첩보 작전을 방불케 했다. 소토는 신원을 밝히지 않은 자신의 정보원으로부터 베이티가 평소 널찍한 검은색 SUV를 원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앞서 소토는 FA 계약 후 그 돈을 어디에 썼는지에 대해 기자들이 묻자 "곧 보게 될 것"이라고 대답하며 웃었고 그 정체가 베이티의 자동차였기 때문이다.

베이티에게 자동차 선물은 큰 의미가 있다. 평소 팀 동료인 마크 비엔토스는 평소 베이티가 고등학교 때부터 타던 2016년식 도요타 차량 타고 다니는 것을 조롱했기 때문이다. 베이티는 조롱당할 때마다 새 차를 사겠다고 말은 했지만 차량을 구매하진 않았다.

놀라게 할 생각에 한껏 신난 소토는 자동차에 커다란 빨간 리본까지 달고 베이티를 불러 달라고 요청했다. 자동차 뒤 창에는 ‘등번호를 양호해 줘서 고맙다‘는 내용의 메시지도 적혀 있었다. 선물을 받은 베이티는 기뻐하며 새 차에 올라탔고 소토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토는 "어떤 선수들은 자신의 번호를 남에게 주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베이티는 저에게 번호를 양보했고 이는 몹시 감사한 일이다" 라고 기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강인, 영국에서 뛴다…‘3월 확정’
이강인, 영국에서 뛴다…‘3월 확정’
이강인(23, 파리 생제르맹)이 영국에서 뛴다.유럽 축구 최고의 무대,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대진이 확정되면서 한국 축구 팬들의 기...
손흥민 2400억 얻는다!…진짜 마지막 기회 "사우디 제안 거절 어려울 것"
손흥민 2400억 얻는다!…진짜 마지막 기회
손흥민이 사우디아라비아의 제안을 진지하게 고려할 것이라는 의견이 나왔다. 선수 인생에서 큰 돈을 벌어들일 사실상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을 거라는 주장이다.영국 여러 매체가 21일...
킥오프 2시간 전부터 '후끈'…서울vs안양, 예매만 35,000장 돌파
킥오프 2시간 전부터 '후끈'…서울vs안양, 예매만 35,000장 돌파
FC서울과 FC안양의 경기를 앞두고 킥오프 2시간 전부터 많은 관중이 몰리고 있다.서울과 안양은 22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
'내 나이가 어때서' 36세 시즌 맞은 레반도프스키 '34경기 32골'...이대로 가면 축구의 신 '메시' 뛰어넘는다!
'내 나이가 어때서' 36세 시즌 맞은 레반도프스키 '34경기 32골'...이대로 가면 축구의 신 '메시' 뛰어넘는다!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가 나이를 잊은 듯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레반도프스키가 라리가 역대 최고령 득점왕...
‘애둘맘’ 애프터스쿨 정아, 가슴 훅 아찔 굴곡…헬스장 점령
‘애둘맘’ 애프터스쿨 정아, 가슴 훅 아찔 굴곡…헬스장 점령
그룹 애프터스쿨 정아가 원톱 몸매를 자랑했다.정아는 18일과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숙면 다이어트’를 강조하는 글을 게재했다.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는 본인의 몸매를 찍어 올렸...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블랙핑크 제니가 신곡 ‘엑스트라L(ExtraL)’ 공개와 함께 강렬하게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제니는 21일 자신의 SNS에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